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 마리오아울렛 맛집 :: 스시요비에서 회전초밥 즐기기~

반응형

-


퇴근하구서 저녁으루

간단하게 회전초밥이 먹고싶은데,,


회사 근처엔 전문 스시집이 대부분이라

금액적으로도 부담이 좀 되었거든요..ㅎㅎ

 

그러다가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에

저렴한 스시집이 검색되길래

서방이랑 같이 먹으러 갔습니다~ㅎ


마리오아울렛 3관에 있는 스시요비 인데요~

 

모든 초밥이 한그릇에 1,700원이라고 하니까

가격대비 굉장히 괜찮았지요 ㅎㅎㅎ




가산동 마리오아울렛3관으로 가서

12층을 가보면 각종 푸드코트가 있는데


그 중에 저희가 가고자 했던!

회전초밥집 스시요비가 이렇게 보였답니다.



초밥을 만들어주시는분은 3분정도 계셨는데~


먹고싶은 초밥이 있는 경우에

직접 요청을 하시면 초밥을 내어주시구요.


튀김류는 다시 튀겨서 주신답니다. ㅎ



이 많은 종류의 초밥이

한그릇에 1700원이라니 ^^


배에 가득차도록 부담없이??ㅋㅋ

먹을 수 있겠군요+_+

 

저는 특히 새우초밥을

참 좋아라~한답니다. ㅎㅎㅎ



요렇게 현수막도 걸려있어요~

 

거의 마감시간대가 되었음에도

손님들이 계시긴 했는데..

 

조금 더 일찍가서 먹어야

더더 싱싱한 초밥을 맛볼 수 있겠져??



따끈한 장국이에요.


역시 초밥엔 장국을 같이 먹어줘야..

더 많은 초밥을 흡수할 수 있겠십니다. >_<



초밥을 먹기전에는


입안을 깔끔한 상태로(?) 하기위해

물도 한잔 해줘야겠구여.. 후훗!



간장에 와사비를

요렇게도 귀엽게 올려서 주셨네요..

 

서방은 고추냉이를

엄청나게 찍어서 먹는지라- ,.-


아예 추가적으로 더 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ㅎㅎ



캬~ 초밥 흡입 시작해볼까요??

 

일단 배고프니까

자세한 초밥 이름을 모른채..


전 일단 ?

많이 먹어본 초밥부터~!!



저는 초밥집가서 늘.. 초밥보다는 ㅋㅋ


튀김이나 타코야끼,, 

떡볶이 같은걸 먹는지라..;;


서방한텐 잔뜩 잔소리를 먹죠 ㅜㅜㅋ








연어초밥, 새우초밥, 광어초밥,

묶은지초밥, 다양한 튀김, 롤 등등..

 

싱싱한 초밥들 보세요~


서방이랑 둘이서

10접시 정도를 순식간에 헤치워버렸어여 !!



초밥 다먹구나서 우동도 한그릇 했어요~

 

초밥 외 다른 메뉴로는

생맥주 1,500원, 메밀 2,500원, 우동 2,500원 있었구요

 

소자인데 양이 은근 많아서

느끼해진 속을 시원하게 풀어줬답니다. ㅎㅎ

 

 

스시요비 후기로는~

일단 금액 대비해서는 저렴하게 잘 먹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횟감이 조금 더 싱싱했더라면...

저희가 마감시간대에 가서 그런걸까요?^^;;

 

초밥 종류도 조금 아쉽긴 했어요~

더 많았으면 몇접시 더 먹었을텐데 말이에요~~ㅎ

 

그래두 맛이나 환경 부분에서는 만족했답니다. ^^


저렴한 금액에 배부르게 잘먹고왔네요!



*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스시요비 위치입니다. (1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