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타임스퀘어 맛집 :: 매콤한 카레맛집 아비꼬에서 점심냠냠~

반응형

-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서방이랑 영화보러갔다가


영화보기전에 시간도 많이 남기도 하고

점심때가 되기도 해서


서방이랑 뭐먹을까 정하다가


푸드코트라고 해야할까요?

타임스퀘어에도 푸드코트 골목이 있더라구요~


걷다보니까 왼쪽에 아비꼬가 보이더라구요 +_+ !


아비꼬가 매운카레가 맛있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다보니

서방이 좋아라하는 카레맛집 아비꼬로 향했답니다.ㅎㅎ




완전 먹음직스럽죠? ㅎㅎ



아비꼬 카레가 특별한 이유가 나와있네요


100시간 정성카레라..

정말 정성이 들어감이 느껴지는군요..



타임스퀘어 아비꼬 들어가기전

입구 모습이구요~



타임스퀘어 아비꼬는


오픈시간이 오전 11시 30분이고

오프시간은 저녁 10시네요~


마지막 주문은 저녁 9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들어가기전에

참고하기위한 메뉴판도 보여집니다.



아비꼬로 들어서면

요렇게~ 카레카레한??

내부모습이 보여진다죠~


심플하니 좋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테이블에 앉았습니당. 흐흐~



테이블 옆으로

수저와 포크!



세팅완료~입니당 ㅎㅎ



왼쪽으로 깍두기랑 무절임이 준비되어 있구요~

먹을만치 덜어서 드세요.



물도 준비해주셨구요~



이제 아비꼬 메뉴판을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아비꼬는

주문을 요렇게~ 테이블 위에 준비되어 있는

메모지에 적어주시면 된답니당.


메뉴와 매운단계 토핑 음료 이렇게 적어서

직원분께 전달해주시면 되구요ㅎㅎ






아비꼬 메뉴입니당~


돈까스 우동 카레 가츠동까지..

종류가 엄청많네요~~


저희는 비프카레라이스랑 알새우카레라이스

그리고 크림치즈 고로케를 주문했답니다~



아비꼬 카레를 맛있게 먹는법도 나와있네요


카레는 역시 다 비벼먹는것보단

조금씩 나눠서 비벼먹는게ㅎㅎ


부족하면 카레 리필을 해주시니

부담없이 드셔도 될 듯해요~



매운맛 단계는

아기단계부터 지존단계까지 있어요. ㅋㅋㅋ


저는 2단계를 했고

서방은 3단계를 도전했답니다.



음료와 주류도 판매하고 있구요~



서방이 주문한

비프카레라이스에요~


마늘후레이크와 아삭아삭대파 토핑은

추가비용없이 올려주시니까 요청하시면 되구요~


엄청 바삭하고 맛있네요 ㅎㅎ


근데 3단계...

눈물나네요...


눈물 찔끔 흘리면서 먹는 서방이- ㅁ-;;;



제가 주문한

알새우 카레라이스~


알새우가 엄청나네요... 와우 ㅎㅎㅎㅎ



2단계는 맵기가 딱 좋았어요~

신라면 맵기라면 딱 맞겠어요 ㅎㅎㅎ


알새우도 부족하지 않을정도로 많았구요~



요건 크림치즈고로케지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어용 ㅎㅎ


매운맛 가시는데 딱 좋았다는!



요렇게 밥을 듬뿍듬뿍 비벼서

남김없이 헤치웠습니다.. 하하!



카레가 좀 남길래

밥 한공기 더 시켜서

서방이랑 나눠서 다 먹어부렀습니당..


흐흐~


맵지만 계속 땡기는 맛이..

넘나 맛있네용 ^^



고로케도 한입 두입~

나눠서 먹어주구용 ㅎㅎㅎ



마지막 입가심으로는

콜라도 한잔씩 ㅎㅎㅎ


서방은 담엔 2단계로 먹는다고 하네요..


매운걸 잘 못먹어서 ㅋㅋㅋ


조금 잘 드시는분은 3단계 드셔도 무난하실듯 해요~



이렇게 둘이 먹어서

나온 금액이구용~


엄청 배부르네요 .. >_<




주차하신분들은 직원분한테 말하시면

주차권도 요렇게 챙겨주시니까

꼭 챙기시길 바래요~~ㅎㅎ



역시 아비꼬에서 매운카레 먹으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군요~


잘~ 먹고왔습니다!



* 타임스퀘어 카레맛집 아비꼬 위치입니다. (타임스퀘어 지하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