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건대입구에서 냉면이 땡겨서 가본 고기주는 냉면집이에요.

반응형

-



건대에서 영화보구서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서 스타시티안을 둘러봤어요.


낭군이가 한겨울에도 냉면을 찾을만큼

냉면을 좋아했던지라..ㅎㅎ


고개주는 냉면집이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건물에 밥집이 생각보다 많지않아서,

가게안에 사람들이 북적이더라구요~


주말 점심시간에 가면,

줄서서 기다릴 수도 있을 듯 한데..ㅎ

자리는 금방금방 나는 것 같았구요~





들어가기전에 외부에서 찍어본

고기주는 냉면집 간판입니다.





냉면 뿐만아니라 샤브샤브도 메뉴에 있어서


추운날엔 샤브샤브먹구,

더운날엔 냉면먹으면 좋을듯해요~~


고기주는 냉면집은 선불로 주문을 해야하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테이블 번호표를 준답니다~

번호표를 보고 음식을 가져다 주신다는^^


저희는 숯불갈비+비빔냉면, 숯불갈비+물냉면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된 젓가락과 소스~





내부모습이에요~

잘 꾸며놓은? 분위기좋은 카페같았어요 ㅎㅎ





이렇게 벽면도 벽돌로 꾸며놓았구,

자연적인 느낌이 많았지요~





테이블번호는 5번~





칼칼한 육수~





이건 비빔냉면이고 좀 매워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ㅎㅎ;;





비빔을 열심히 비벼주고요~





이건 물냉면이에요.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더라구요





물냉면도 비벼주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기에요ㅋㅋ


고기랑 냉면은 진짜 조합이 잘맞는거 같아요.ㅋㅋ


예전에 비해 고기주는 냉면집이 많이 없어진 것 같았는데,

냉면위에 고기한점 올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나드라고요~





무절임~

냉면에 더 넣어서 먹으면 맛나죠~





이렇게~ 메뉴가 나왔답니당.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비빔냉면 시켜서

물냉면 육수좀 달라고해서 넣어먹으면 좋을듯하구요~


저희 낭군이처럼 물냉면 매니아라면,

시원하게 물냉면을~ 시켜주야죠ㅋㅋ





낭군이가 비빔냉면에 고기를 싸서

한입주드라고용~ 역시 친절하쥬♡



전체적인 분위기나 서비스, 맛은 좋았어요^^


건대쪽에서 냉면이 땡길때면

종종 가도 좋을듯하구요.^^



▶ 건대입구역(롯데백화점 스타시티 1층) 고기주는 냉면집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