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철산동 회식장소로 명가를 방문했어요~보쌈이랑 돌솥밥!

반응형

-



철산동에 회식장소를 찾아보던중에

고기는 자주먹었던지라 보쌈집을 예약했다고 하더라구요.


전 보쌈 엄청 좋아하거든요 >.<


물론 족발도 좋아하고..

없어서 못먹죠.ㅋㅋㅋ



철산역 3번출구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서 올라오면

바로 명가 보쌈과 돌솥밥을 찾을 수 있어요~





외관 모습을 찍어봤어요~


왼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답니다.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저녁시간대라 사람이 좀 많더라구요~






철산 명가 간판이 떠억~






명가의 메뉴에요.


저희는 회식때문에 간거니까..

골고루 시켜먹었다죠.ㅋㅋ






그릇이 세팅되구,,

쌈 싸먹기 위해선 물티슈가 필수!






우거지국이랑 새우젓, 고추와 마늘입니당~


우거지국이 시원하고 맛나요






김치는 아삭했구,

샐러드는 그냥 쏘쏘?






보쌈 등장 !


이것이 보쌈 대자 500g 이에요~

금액은 35,000원이였구염.






좀 더 확대를 해서 찍어봤지용


윤기가 좌르르~






보쌈엔 소주, 맥주. ㅎㅎㅎ






너무 배고팠던지라..


테이블에 같이 앉은 분들과 

보쌈 대자 흡입하고 또 시키고 반복했어요. 크크






이건 쟁반막국수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2인이 먹어도 될 것 같구,

금액은 10,000원이였어요.ㅎ



전체적인 후기를 적어보자면,


보쌈의 생명은 김치라고..

김치는 적당히 짭짤하고, 입맛에 잘 맞았어요


막국수에 보쌈을 싸먹으니까

더 맛있더라는~ ^^


회식이라 룸을 잡아서 먹었는데

웃는소리가 크게 들렸던건지..

 이모님들이 계속 오시더라는..;;


잘먹었습니다~



▶ 명가 보쌈&돌솥밥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