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모임장소로 구로동 마실쌈밥을 가봤어요.

반응형

-



두달에 한번씩 만나서

맛집투어를 다니는 모임이 있는데,


이번에는 구로동에서 모이기로 해서

애기두 있고 8명정도가 앉을 수 있는.. 

룸을 잡아야 했었기에 찾아보던중.. 


마실쌈밥을 찾게 되었답니다.



보통의 쌈밥으로 생각했던지라

그냥 된장에 쌈싸묵고, 된장찌개 하나 먹겠거니.. 했는데..ㅎ


기존의 쌈밥집이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1층에서 마실쌈밥으로 들어가기전에 입구모습이구요




계단을 올라가는길에 글귀도 보여요~





룸에 착석을 했어요.


저녁시간대라 사람이 정말 꽉~차더라구요





기본 세팅된 부분~





룸이 엄청 크길래.. 

옆 테이블 얘기소리가 다 들릴까.. 

걱정했는데 칸막이를 쳐주시더라구요~





인원에 맞게 세팅완료 했구여~





마실쌈밥 메뉴판을 받아보았습니다..ㅎ





어떤 메뉴를 시킬지 확인을 해볼까요..?

일단 정식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보이네요





한우스페셜이 눈에 마구마구 들어옵니다.ㅋㅋ





신메뉴로 수제로 만든 떡갈비 쌈밥도 보이구요.





쌈밥뿐만아니라 한우삼겹살부터 쭈삼도 팔아요~

다양하죠?


저희는 한우스페셜과 떡갈비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표시는 필수구요.ㅎ





셀프코너에 가보면

주류를 볼 수 있구여





쌈밥의 정석..

보기만해도 아삭하고 싱싱해보이는
쌈채소가 보입니다.ㅎ





김치부터 장아찌, 나물도 있어요.


상차림에 보리밥이 나오니까

나물이랑 비벼먹으면 끝내주죠~





정수기와 커피머신도 있구요





메실차와 자색고구마차도 있는데,


자색고구마차 달달하고 새콤한게 

입맛이 너무 잘맞았다는





호박죽이 어찌나 부드럽던쥐....


세그릇은 먹은거같애요ㅋㅋ





쌀밥이랑 보리밥이에요~


여기다가 나물이랑 된장찌개해서 비벼먹으면..

캬.. 최고 ㅎㅎ





나물도 있고 연근도 있구

동치미에 상추무침~


고기싸먹을때 아주 좋죠..





마블링이 블링블링한 한우가 왔십니다~


양이 적어보인다 생각했는데

기본 상차림이 너무 푸짐하게 나오는지라,,

오히려 남길 수 있어요 ㅋㅋ





강된장 비슷한거같아요~

쌈채소에 밥이랑 넣고 먹음 맛있더라구여





두부를 아끼지않고 넣어서 끓인 된장찌개도~





고기를 꾸워보죠..ㅋㅋ





한우니까..

너무 익히지않게 미디움으로??


찔기지도 않고 좋아요





제가 넘나 좋아하는 떡갈비~


크기가 커서,

두명이서 반씩 나눠먹어도 될 듯 싶더라구요.ㅋ





상다리 뿌러질 것 같아요~ㅎㅎㅎ


기본 찬들은 무제한으로 퍼다가 먹을 수 있으니까,

쌈밥 좋아하시는 분들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전체적인 후기는..


가격대비해서 서비스와 맛,, 만족스러웠구요~


쌈밥 땡기면 또 가고싶은..

생각나는곳이랄까요??


모임장소로도 추천드리고싶다는^^~





▶ 구로동 마실쌈밥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