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방배동에 쫀득쫀득한 족발맛집인 천하무족을 가봤어요

반응형


-



방배동에서 일하는 우리 봉이가

회사에서 회식때 가봤는데 족발이 너무 맛있었다고

꼭 데려가고 싶다며 데려간곳이 여기였어요 ㅎㅎㅎ



좀 언덕쪽이라고 해야하나?

방배역에서 한 10분정도? 걸렸던것같애요~



가게이름도 믿음직한


천하무족 이네요 . ㅎㅎㅎㅎ






천하무족의 외관 모습이에요.


족발 글씨가 참 큽니다. ㅋㅋㅋ









간판도 찍어봤어요~







안으로 들어가서,


제일 먼저 보이는 메뉴판을 찰칵!



가격은 일반 족발 가격이랑 비슷하지요?


냉채족발이 땡겼으나..

오늘은 족발부터 먹어보는것으로 ! ㅎㅎ


점심때는 콩나물국밥을 5천원에도 파네요~



저희가 시킨건 족발 중자 27,000원 이에요.


주문완료 !






기본 찬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양파 초절임과 부추, 새우젓, 콩나물국~







부추가 아삭아삭해요 ~


계속 리필해먹게 되는 ~ ^^






새우야 기다려..


족발에 너를 찍어서 먹어줄테니.. >.<






여기는 특이하게 콩나물 따로 국물따로 나와서~

콩나물이 되게 아삭였어요~


사장님의 센스 ! ^^


콩나물국은 술을 몇병 마셔도 될만큼 아주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밥 말아먹어도 맛있는 그 맛 알져?







안그래도 계란찜을 하나 시키려는데,


기본 세팅에 계란찜까지 주시다니 !!!!


넘 부드로와요 ㅜㅜㅜㅜ






이건 또 뭐냐구요?


순두부찌개요 !!!


요것도 기본적으로 주시는거랍니다.


세상에 .. 밥만 있어도 마구마구 먹겠어요.

일반 음식점에서 파는 순두부찌개보다 더 괜찮던데요..







싱싱한 쌈채소 ~


저는 쌈을 무지 좋아해요.ㅋㅋ


우리 봉이는 쌈을 싫어하드라구여 ㅋ..






쨘 !!!


족발이 나왔어요~~


비쥬얼 보이죠????



저도 족발보쌈 엄청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 먹어봤는데,,


입맛까다로운 봉이가 맛있다고 했던곳이라 좀 기대했거든요 ..



족발 진짜 쫄깃쫄깃.. 대박 -ㅁ-♡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이게 바로 콜라겐 덩어리 ~. ~







제가 쌈 한번 싸봤습니다.


족발위에 부추랑 양파랑 고추랑 얹어서..


크.. 또 군침돈다돌아 ㅋㅋ







족발 한상차림이에요 .ㅎㅎ


부추를 3번 시켰는데 웃으시면서 가져다주시고,

남은 족발도 포장해서 깔끔하게 챙갸주시궁 ~


친절하시네요^^



여기서 족발 먹어보니깐,,

솔직히 딴데 족발은 별로라는 생각이 ㅋㅋㅋㅋㅋ


전 족발의 쫀득거림을 사랑하거든요 >.<♡


굿굿 !. !




▶ 방배동 천하무족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