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동대문서 쇼핑하구 매콤한 쭈꾸미먹으러 알쌈쭈꾸미 갔어요~

반응형

-



오랜만에 엄마랑 동대문으로 쇼핑을 갔지요



주말 오후시간이라서

나들이 나온 사람들도 많았고

쇼핑하러 온 사람들두 많더라구요~



바로 옆에가 청계천이라

시원하게 물구경도 하고ㅋ.ㅋ



엄마랑은 가끔씩~

동대문에 옷사러 같이 나가는데


쇼핑하구나서 점심시간대를 놓쳐서 그런가

엄마도 저도 배가 엄청 고팠거든요 ㅠ. ㅜ



저번에 서방이랑 엄마랑

셋이서 가봤던 알쌈쭈꾸미가 생각나길래


엄마한테 거기 또 가자구 했죠ㅋㅋ

엄마가 매콤한걸 잘드시는지라 ~



동대문에 매콤하게 맛있는 쭈꾸미집 있는거 아시나여?



알쌈쭈꾸미라고 저도 한 3번정도?

가봤는데 갈때마다 매콤허이 맛있어서

동대문 가는날이면 먹으러 잘 가거든요ㅎㅎ








알쌈쭈꾸미 볶은 모습인데

쭈꾸미가 엄청 통통하죠?


맛도 끝내준다는~~








간판은 알쌈쭈꾸미인데

지도를 검색해보니

명동알쌈불낙지로 보여지네요~



동대역사문화공원역 14번출구에서

직진해서 쭉~ 오다보면


밀리오레 가기전 골목에 알쌈쭈꾸미집이 보일꺼에요!







요렇게 간판을 확인하고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당~







멘트가 참 와닿네요..ㅋㅋ


오랫동안 매운 요리를 만들어왔고

그래서 속이 다 버렸다..


그래도 이 일이 미치도록 즐겁다..



알쌈쭈꾸미를 만드신 분이신가봐요! 

멋지심ㅎㅎㅎ






알쌈쭈꾸미의 메뉴판을 확인해볼까요~~


저는 엄마랑~

알쌈삼겹쭈꾸미 2인을 주문했어요~


1인분에 13,500원이에요







요것이 알쌈인데

깻잎알쌈이라 여기에 밥만 올려서

소스 올려서만 먹어두 맛있더라구용~.~


알쌈은 다먹구서 한번 더 추가주문했다는~~







요건 양푼비빔공기인데

양이 엄청 많죠?


매운 쭈꾸미와 역시 잘어울리는건

주먹밥이겠죠+_+







기본 찬으로는 

오뎅과 콩나물, 단무지가 나오구용~







알쌈삼겹쭈꾸미가 나왔어요~


위에는 센스있게 떡이 3개 올려져있군요ㅎㅎ


아직까진 매운향이 나지않아서

매운맛을 느낄 순 없지만!!



불을 켜고 익혀봅니다 ! 크크~







캬~


제가 좋아하는 홍합탕도 나왔어용~



홍합살이 도톰해요~


술이 한잔 땡기는군요 ㅋㅋ







이렇게 한상차림이에요~


쭈꾸미가 빨리 익기를 기다리며...

엄마랑 수다를 ㅎㅎㅎㅎ






캬~!!


삼겹쭈꾸미가 다 익었어용!!


각종 야채랑 쭈꾸미랑 삼겹살이 듬뿍 들어가서


푸짐푸짐합니당~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깻잎알쌈에 쭈꾸미 올려서

콩나물 올리고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완화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쌈싸먹을 땐~


쭈꾸미와 알쌈과 콩나물을

한껏 모아서 입으로 쏙~~~ㅋㅋ



맵다고 느껴질 땐


볶음밥이랑 홍합탕을 같이 즐겨보아여ㅋㅋ







홍합탕이 보글보글 끓으니

술이 땡기는지라...



엄마랑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씩 했답니다 >_<





동대문에서 쇼핑하구서

매콤한거 땡기심

명동알쌈불낙지 추천추천이요~



물론~ !!


못난이 핫도그도 넘나 맛있지용!

 히힛~♡





* 동대문 쭈꾸미맛집 알쌈쭈꾸미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