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강남역 해물알찜 알탕맛집으로 유명한 알부자에서 모임을~

반응형

-




해물알찜은 평소에 자주먹는 메뉴가 아닌지라


먹게되면 가던곳을 또 다시 찾게되는 것 같아요




살고있는 동네에도 해물찜 맛집이 있긴한데



기억에 남았던곳이


강남역에 해물알찜으로 유명한 알부자에요~




이곳은 친구들이랑 모임때마다

거의 찾는곳이거든요 ㅎㅎㅎ



친구들이 워낙 해물알찜이나 알탕이 맛있다고 해서


중간 만남 장소가 강남이기도 했구요 ㅋㅋ




해물알찜을 정말 푸짐하게 주기도하고

맛 하나만큼은 끝내주니까 단골이 되는 것 같아요ㅋ



알부자는 주말에 가면,


윗층까지 자리가 꽉차서

기다리는 경우가 대다수..



많은 인원이 가게된다면

예약도 되니까 예약 필수로 하시고 가보세용~~








요것이 메인 메뉴인 해물알찜이죠 >.<







강남역 맛집 알부자는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해서 오다가


롯데시네마 골목이 나오면

위로 쭉~ 올라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요렇게 현수막이 보인다면

바로 알부자 인거죠오~~







예약을 하고서 갔는데

1, 2층엔 자리가 꽉차서

맨 윗층으로 가봅니다~ㅎㅎ







맨 윗층으로 가보면

알부자 간판을 또 볼 수 있죠~







알요리전문점 알부자의

메뉴를 확인해볼까염~~



알전골부터 알찜, 해물알찜이

대표적인 메뉴죠~ㅋㅋ


저희는 인원이 좀 많으니까


해물알찜 대자와 알전골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요렇게~ 기본 찬들을 세팅해주신답니다



뭔가 색깔별로 푸짐하죠?







요것은 미역냉국이에요~


색이 넘 이뻐요 ~







백김치와 쌈채소들이 있구요~







샐러드도 주셨어요~


위에는 센스있게 건포도까지 ㅎㅎㅎ







이것은 나중에 볶는 볶음밥이 아니에요~


에피타이져 ㅋㅋㅋㅋ



김가루랑 알이랑 섞은 밥을

판위에 볶아서 먹는건데요~







이렇게 눌러붙게 해서 

한입 먹으면 무지무지 꼬소해요ㅎㅎ









메인 메뉴인


해물알찜 등장 !!!



침이 꼴깍꼴깍~ +_+



콩나물도 

미나리도

각종 알들과

해물까지....



아주그냥 푸짐하지용~~







제가 좋아하는


고니두 보이구용~~


콩나물이 아삭아삭해서

알찜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보글보글 끓여서


다 익으면 백김치에도 싸묵고~


깻잎절임에도 싸묵고~







이렇게 좋은 메뉴에


술이 빠지면 안되겠죠??ㅋㅋㅋㅋ







알도 크고

속까지 가득가득 차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었다는~







새우도 잘 익었으니


머리부분과 꼬리부분만 떼어서

통째로 헤치워버립니다 ㅋㅋㅋ







옆 테이블에다가는


알탕을 주문했는데


국물이 진짜 끝내주네여..!!!



매운탕 저리가라라는 >_<








어떤 볶음에든


마지막은 볶음밥인거 아시죠?ㅋㅋㅋ


즉석떢볶이에도

닭갈비에도


마지막엔 볶음밥으로 피날레를 해줘야 제 맛 !!



볶음밥 두개를 볶아볶아 봅니당~








남은 해물알찜 양념들이랑

볶음밥이 어우러져서


매콤하니 잘어울린다는 ㅜㅜㅜㅜ!!












다 볶고나면


밑에까지 눌러붙게 해서


박박 긁어먹어야 고소한맛을 지대로 느낄 수 있죠 ㅋㅋㅋ



남김없이 뚝딱 헤치웠어영..



역시나 살찌는 소리가 들려왔죠 ㅜㅜㅜ


뭐..



맛있게 먹었으니 0칼로리......

....라며 위로를...







마지막에 사장님께서


입가심으로 식혜를 한통 주셨어요~



밥알도 많고

어찌나 달콤하고 맛있던지..


사오고 싶었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맛집은 그 이유가 있는가봉가~




자리가 조금 더 넓고하면

편하게 먹을 수 있을텐데 

자리가 조꼼 협소한게 아수버요~~~


하지만 그게 매력이겠죠??ㅎㅎㅎㅎ



맛있게 잘먹고왔네용♡






* 강남역 해물알찜맛집 알부자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