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또래오래 매콤하면서 달달한 스윗새우치킨 후기에요

반응형

또래오래에서 새우치킨이 신메뉴로 나온걸 보구서

서방한테 한번 시켜먹어보자구 했거든요~


근데 또래오래 스윗새우치킨은 호불호가 엄청 갈려서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둘중하나라고 하더라구요.ㅋ


치킨집 이모님이랑 친한 서방이 직접 가게가서

스윗새우치킨 주문하니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말을 해주셨다고..ㅋㅋ


근데 저희는 그냥 새우든 치킨이든 워낙 좋아해서~_~


이모님테 떡도 넉넉하게 넣어달라고하고

매콤하게 해달라고 말씀드리구서 오길 기다렸죠 ㅎ.ㅎ




20분쯤 지나서 스윗새우치킨이 도착 !


음.. 정말 처음 맡아보는 이 향기..??

마늘향도 아닌 닭강정향도 아닌..오묘하기도 한?

ㅎㅎㅎㅎ 냄새가 이상하단 글을 본적이 있었는데

이 향기 였군요...


일단 양이 엄청 푸짐하네요..


새우는 한 15마리? 들어있는 것 같고~

떡도 푸짐하고 치킨도 푸짐해요.. 와우+_+


이모님이 무도 맨날 2걔씩 넣어주신다는 ㅎㅎㅎ




요번 또래오래 모델님은

강남님이랑 이서진님이시네요 !ㅎㅎ




또래오래는 언제나 정겹군요

단골치킨집 ㅋㅋㅋ




자~~ 이제 먹어보도록 할께요!!




무는 물을 다 버리고서 세팅을 해놓고~ㅋㅋ




새우는 일단 촉촉해요

말캉말캉~


음.. 양념맛은...

오묘한맛이라고 하는 분들의 말이 이해가 가긴했어요ㅎㅎ


제 생각을 표현해보자면.. 음..


닭강정에 마늘치킨에 데리야끼 소스도 섞고?

암튼 여러가지 소스가 섞였는데

여기에 엄청 달달한? ...

그러면서 매콤한.. 그런 맛이에요


근데 달달한맛을 좋아한다면 오히려 좋아하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첨에는 음? 뭐야.. 했다가

먹다보니까 괜찮고 또 먹다보니까 맛있길래ㅋㅋ


계속먹었던 것 같애요~




떡도 쫄깃쫄깃해요~

양념까지 쏙 스며들어서~ㅎㅎ


견과류까지 씹히다보니 씹는맛도 있구요~


근데 양이 많다보니..

두명이 먹기엔 많다보니 남겨뒀는데

하루가 지나서 먹을려고 보니까

맛이 어제보단 좀 변한듯한 느낌도 들긴해요

소스맛 때문일지도^^?


저는 그냥 기대를 딱! 하고서 먹진 않아서

아 맛있다 맛없다를 평가하진 않았는데~


달달한거 좋아하지 않는분은 비추천 이라는거 전해드리고싶어요! ^^



스윗새우치킨 금액은 19,000원 이에요~


[출처-또래오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