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사당역안에 줄서서사먹는 번 맛집 웰빙 쌀빵에서 빵샀어요~

반응형

-



요즘엔 지하철안에도 맛집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빵집이나 어묵파는곳을 많이보긴했는데~

사당역안에서 사먹어본 번 맛에 반해가지고..ㅎㅎ

사진까지 찍어보게 됐네요


강남에서 신도림행 방향으로 가는

사당역 지하철타는 역 바로 앞에

웰빙 쌀빵이 바로 번 맛집인데요~


서방말로는 이 곳이 입소문이 많이나서

오후든 저녁시간이든 사람들이 항상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요기서 4번인가? 5번정도 사먹어봤거든요~

서방이 가끔가다 사다주기도 했구.. ㅎㅎ


이날은 주말 오후 5시정도 시간이였는데..

사람들 줄이 좀 많이 길더라구요~


평일 저녁시간때도 비슷하다고...ㅎㅎ 




웰빙 쌀빵의 빵은 국산쌀로 만들어서

더 쫄깃하고 맛난거 같아요.ㅎ




제일 잘 팔리는 건 역시나 번 !

오리지널번이랑 크림치즈번읙 금액은 저렴저렴한 단돈 천원이구요.


단팥빵이랑 찰빵이랑 샌드위치랑 에그타르트 등..

빵 종류도 다양해요 >.<




오리지널번은 인기가 좋아서

금방금방 떨어지니까 너무 늦지않은 시간에 가는게 좋아요^^




뒤에서는 실시간으로 빵을 굽고 계셔서

역내에서는 항상 번의 향기가 

폴폴~나더라구용 ㅎㅎ




저는 여기 빵 종류별로 다 먹어본 것 같아요.ㅎㅎ

샌드위치까지도 넘나 맛있었던것 ㅜㅜ♡




파바에서 파는 에그타르트보다

맛있길래 여기서 계속 사먹었다는 +_+

더 부드로워서요~ㅎㅎㅎ


호두파이도 있는데 꼬소해요~




한번 갈때마다 봉투에 가득가득하게 사곤하는데

저렴하고 좋아서 자주 찾게되는 것 같아여 ~ㅎ



번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ㅎㅎㅎ


커피한잔과 함께

먹으셔도 너무 잘어울려요~♥



▶ 사당역 번 맛집 웰빙 쌀빵은 2호선 강남에서 신도림방면 역타는곳 앞에 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