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매운게 한껏 땡길때 가본 천호동에 소문난 쭈꾸미집~

반응형

-


친구랑 서방이랑 셋이서

천호동에서 놀다가 저녁탐이 되었는데,


매콤~한게 넘나 먹고싶길래ㅋㅋ

친구랑 쭈꾸미 골목가자고~ 속닥속닥~


서방도 꼬득여서 쭈꾸미 골목으로 댈꾸갔죠~


역시 천호동 쭈꾸미골목은..

사람들이 참 많덥니다..덜덜~ㅎ


그중에 친구가 가보자며 추천해준


소문난 쭈꾸미 집으로 고고싱~


예전에 vj특공대에서도 나왔었나봐요~^^




소문난 쭈꾸미집의 외관모습~




누룽지랑 계란찜, 콘버터가 서비스라는 글귀가. ㅎㅎ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식사를 하고 나오는분들도 계셨고~

이미 식사를 하고계신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풍선장식도 보이고. ㅎㅎ




소문난 쭈꾸미의 메뉴에요.

음.. 저희는 쭈삼새~

쭈꾸미+삼겹살+새우를 일단 2인분 시켰어요~


늦은 점심을 먹은 2인이 있었던지라ㅋㅋ




마요네즈와 깻잎~

쭈꾸미가 매우니까~

마요네즈에 찍어먹음 덜 매우니까요.ㅎ




요것은 무쌈~




양파절임과 날치알~

날치알은 깻잎과 쭈꾸미에 싸먹을때 넣어서 먹으면.. 

캬~




요것은 서비스로 주신 콘버터에요~_~




속을 시원하게 해줄 

콜라와 사이다도 각 한병씩 시켜줬고용




쭈삼새 등장~~~

매콤한 양념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잉~




어여어여~익어다오..




이모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고루고루 익혀주셨어요~




요것도 서비스로 주신 누룽지에요~

엄청 꼬소하더라구요+_+




입에서 살살녹는 계란찜까지 .ㅎㅎ

전 매운거를 잘 못먹어서~

계란찜이 필수거든요~~ㅎㅎ




요렇게 쭈삼새가 다 익었고~

먹을 준비가 완료되었어요 !!!




날치알은 부족하면 더 주시니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하으.. 또 보니까 침이 고이네요..ㅎ

처음에는 음.. 괜찮다하고 저도 잘 먹었는데

먹을수록 매콤한게..ㅋㅋ


근데 쌈으로 계속 싸먹다보면

매운걸 잊게되더라구요~




쭈꾸미의 별미는 바로 볶음밥이죠~


다먹고난 양념에~

볶음밥 2공기를 볶았어요.ㅋㅋ




날치알에 김가루에

오독오독 씹히는 맛까지..

볶음밥까지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분명 늦은 점심 먹고나서

저녁을 3시간만에 먹은건데

 볶음밥까지 깔끔하게 먹어버렸네여;


저처럼 매운걸 먹지못하더라도

김이랑 깻잎이랑 날치알, 무쌈이랑 해서 싸먹으면

매운맛을 좀 달랠수가 있어서

무리없이 먹을 수 있더라구요~ ^^


쭈꾸미는 역시 천호동 쭈꾸미골목이 최고봉잉가봉가ㅎㅎㅎㅎ




▶ 천호동 소문난쭈꾸미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