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광명 하안동 김밥맛집 :: 고봉민김밥에서 저녁식사~

반응형

-



친구랑 광명 하안동에 병원에 들렸다가

저녁 먹을곳을 찾아댕겼쥬..


뭔가 밥도 먹고 싶으면서?

면도 먹고 싶으면서?


매운것도 땡기면서?


암튼 그냥 배가 고팠는데요 ㅋㅋㅋㅋ



저는 하안동을 잘 몰라서

잘아는 친구가 여기저기 알려줬는데


고봉민김밥이 건너편에 보이더라구요~


일단 김밥집에 가면

골고루 먹을 수 있으니 ㅋㅋㅋ


김밥 맛집이라는 고봉민김밥을 한번 가봤습니당~





속까지 빈틈없이 꽉꽉 차있는데

김밥 속 재료들 +_+


고봉민김밥은 역시 김밥이 최고..!!





저기~~


건너편에 고봉민 김밥이 보이는군용ㅎㅎㅎ





고봉민김밥의 메뉴에요~


김밥 종류인데

엄청 많죠?


치즈김밥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분식 메뉴에요~


라면부터 수제비랑 떡볶이두 있어요 ㅎㅎ


라면에는 사리도 추가를 할 수 있네요~~





식사류 쪽에는

돈까스랑 오므라이스 순두부 등이 있었구~


계절메뉴로는


역시 냉면과 떡국이 있네요 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김밥을 포장하러 오시는 손님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용~





식사 기본찬이에요~


새우마늘짱아찌랑 무피클, 김치가 나오네요~





김밥에는 역시

이 국물이~ 필수죠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_<





컵이 예전에 집에서 썼던 컵이랑 똑같애서

정감이 가더라는~





김밥이 나왔어용~~


겉으로도 윤기가 좔좔~


맛도 속이 꽉꽉 차있어서 그런지,,

씹는맛도 좋고 맛나여~.~





요건 치즈라볶이에요!!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올려주셨는데~


양도 푸짐하고

짭조름~하니 맛나드라구요 ㅎㅎ





캬.. 군침이 쪼르르....





돈까스와 함께 나온 밥인데~


찰지고 맛있네용 ㅎㅎ





어린아이 입맛인 저희는


역시 분식에서의 필수메뉴!ㅋㅋ


돈까스도 주문을 했답니다+_+ ~!!


돈까스가 엄청 두툼해요...이런거 너무 좋음 ㅋㅋㅋ





미니 감자포테이토랑 샐러드랑

과일후르츠까지 ㅎㅎㅎ





튀김보다는 살이 더 가득했던

돈까스~ ㅎㅎ


소스가 어디서 많이 먹어본 것 같은데 음...?


학교댕길 때~

친구들이랑 학교앞에서 먹던

돈까스의 맛이나서 넘 좋더라구요~^^



저녁식사로 아주 든든하게 먹고 왔네요 ^^





* 광명 하안동 김밥맛집 고봉민김밥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