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제일제면소 회전식 샤브샤브

반응형

-



다들 샤브샤브 좋아하시죠?


모임이 있어서 영등포를 갔었거든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샤브샤브 맛집이 있다고해서


어딘고하니.. 제일제면소를 예약해놨다구 하더라구요.


제일제면소는 워낙 유명하다보니까ㅎㅎ

예약안하면 기다려서 먹어야하는건

다들 아실꼬에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일제면소는

회전식 샤브샤브로 되어있어서

인기가 더 좋아가지고ㅎㅎㅎ


일찍이 예약을 해서 퇴근하고 부리나케 달려갔답니다~





다행히, 제일제면소에는

예약시간에 맞춰서 잘 도착해가지고~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유훗!




제일제면소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제가 가본 제일제면소 중에서는

제일 규모가 컸던 곳 같아요. 사람두 많구..




테이블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1인당 각각 샤브샤브 세팅을 해주신답니다~


샤브샤브 국물은 매콤한국물이랑 일반국물이 있으니

취향별로 선택하시면 되시구요~




쇠고기랑 쌈밥 채소는

개인당 세팅을 해주시더라구요~


고기와 쌈밥은 추가비용을 내시고

더 주문하실 수 있구요~




엄청나게 신선해보이는 고기고기~

샤브샤브에 고기가 빠지면 섭하죠잉~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쌈밥이랑 채소이구요~




옆에는 회전식으로 샤브샤브에 넣을

버섯과 각종 채소를 비롯하여

사리나 죽만드는 재료도 있구요~


디저트두 돌아가고 있거든요~


내가 먹을 샤브샤브에 넣을 재료니까

취향것 고른후에 넣으셔서 드시면 되요~ㅎ




요건 푸딩인데

넘넘 맛있어서 ㅠㅠ

5그릇은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매콤한 국물로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칼칼한걸 좋아해서요 ㅎㅎ




고기도 넣고~

탕평채나 버섯도 넣고~

사리도 넣고~


육수는 달라고 하면 리필계속해주시니까

부담없이 드셔도 된답니다~ ^^




앞에 언니는 버섯과 해물을 너무 좋아하셔서ㅋㅋㅋ

저렇게 잔뜩 ㅎㅎㅎ




그릇도 계속계속 쌓여가네요 ㅎㅎㅎ

저기 만두도 회전메뉴에 있는거에요~




캬~ 샤브샤브에 빠질 수 없는건

죽이죠 ㅎㅎㅎ


앞에 친구쪽에는 죽해서 먹었구요~




제꺼에는 라볶이를 해먹었어요 ㅎㅎㅎ


샤브샤브먹으러와서

라볶이와 죽까지 해먹는거..

일석이조 아니.. 삼조..사조네요 ㅋㅋ




만두도 속이 꽉꽉 차있어서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ㅠ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말이 맞아요..


이렇게 맛있는걸 어찌 참을 수 있나요..


하하... ㅎㅎㅎㅎ







회전식 샤브샤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점!!


금액도 16,900원으로 부담없는 금액같네요.




제일제면소 타임스퀘어점

위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영등포에서 샤브샤브 드실 곳 찾으신다면,,

추천 꾸욱~ ^^


저녁식사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왔네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일제면소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