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현대백화점 1964백미당 :: 우유 아이스크림과 라떼 후기

반응형

-



코엑스에서 영화 한편보구서

현대백화점 구경하러 갔는데


워낙 먹을게 많이 팔다보니까

눈이 막 돌아가더라구요ㅜㅜㅜ


그러다가 줄이 엄청나게 서있는

가게가 하나 있더라구요+_+


뭐를 팔길래 서너줄이 넘게

사람들이 서있나 했는데,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더라구요~



자세히보니 1964백미당 이였어요~


어라? 이곳 어디서 많이 보긴 했었어요ㅋㅋㅋ


다른 매장갔다가 사람 많아서

결국 포기하고 돌아섰던 그 곳 이였죠ㅎㅎㅎ



오늘은 꼭 !!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과

두유아이스크림을 먹어보리다 다짐을 해보고!!

줄을 서봤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은 사계절 내내 먹어도

참 맛나는 것 같아요 >_<


저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답니당~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가면

1964 백미당 간판을 볼 수 있답니다~





소문으로는 아이스크림을

입안에 넣자마자 녹는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ㅎ





백미당에서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뿐만아니라

아포카토나 케이크, 탄산수도 팔고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콘이

이쁘게도 전시되어 있네요~





진짜인 줄 알았는데,

모형이였던 콘 모양 ㅎㅎㅎ


아이스크림은 콘이나 컵으로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되세요~





줄이 어찌나 길던지..

한 20분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덜덜~





아이스 티라미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달 것 같기도 해서

우유 아이스크림이랑 아이스크림 라떼를~ㅎ





주문하는곳 앞에서는

아이스크림 맛과 컵 또는 콘 선택

원하는 토핑 선택을 해서 말씀을 해주시면 되요~


두유 아이스크림도 맛있겠지용~





1964백미당 메뉴에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더니

금액은 8,300원~


금액은 다소 비싼 금액이기도 하네요.


그래도 맛만 좋다면야 ㅎㅎㅎ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바로 옆에서 아이스크림과 라떼를 

실시간으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컵으로 받은 모습이구요~


새하얗군요.. 흐아~ ^^





요건, 제가 주문했던


유기농 아이스크림 라떼~


너무 맛있오용 ㅜㅜ !!





캬.. 역시..


줄을 섰던 보람이 있던걸까요??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고,,


찐한 우유맛이.. 

기가 막히는군요..


마트에서 사먹던 아이스크림맛이 아니여....


맨날 먹구싶군요.. 흐흐





가격만 조금 더 착하면

자주 사먹을 것 같은 백미당 아이스크림과 라떼~


중독성이 있네요~





라떼가 조금 녹으면 이렇게~


커피우유처럼? ㅎㅎ 먹어도 맛있군요 >_<



요즘같은 더운 날씨엔

특히나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딱이긴 하네요~


우유향이 그윽~한게 

글을 쓰면서도 생각이 나는 맛 ㅎㅎ


담엔 두유 아이스크림도 먹으러 가야겠어용~♡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964백미당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