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동 W몰 맛집 :: 매운게 땡길땐 틈새라면 한그릇을

반응형

-



퇴근후에 스트레스가 쌓여서그런지ㅎㅎㅎ;;

매운게 계속 땡기더라구요ㅜ_ㅜ


제가 매운거를 잘 못먹어서..;;

불닭볶음면도 국물을 좀..

자글하게해서 먹거든요ㅋㅋ


근데 매운거를 잘 못먹더락도

먹고싶을땐 먹어야겠고..

막 그렇잖아요 ㅋㅋㅋ



근처에 닭발이랑 갈비찜같은거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마땅한곳이 없어서


가산동 W몰틈새라면이 있길래

오랜만에 먹고싶기도해서 바로 고고싱했죠~~~




가산동 W몰 지하1층푸드코드가 있는데~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면

앞쪽에 롯데리아가 보일텐데요~


그 뒤에 틈새라면이 있어용 ㅎㅎ




앞에 세워져있는

틈새라면 메뉴 판대를 찍어보았죠~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건.. 

흐으~




밥묵으러 서방이랑 같이 갔으니ㅋㅋ


매운거 하나랑

안매운거 하나를 시켰습니다~


왜냐면..

두가지를 다 먹어보고 싶었기에.. 

하하ㅋㅋ


치즈빨계떡이랑

만두계떡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미국 타임즈에서

틈새라면이 아시아베스트로 선정이 되었다는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


우왕~ㅎ




벽면에는 틈새라면 봉지가 

여럿 전시되어 있었구요~ㅎㅎ




주문하고 10분쯤 지나구서

제가 시킨 만두계떡이 나왔어용~


캬.. !!

된장? 청국장의 맛이나는

구수~한 계떡라면이에요~




서방이 시킨 치즈빨계떡도 나왔어여~


이건 언제봐도 너무 매워보임..

그리고 또 매움..ㅋㅋ


그래도 막상 먹다보면 중독적인 맛 +_+




매운맛을 조금이라도 가시기위한 단무지와

만두계떡에 같이 먹어야하는 김치 !




주문한 두가지 메뉴가

이렇게 나왔습니다


침이 마구 넘어가구영 ㅎ




만두도 많이 들어가있구


청국장도 좋아하는지라

제 입맛에는 딱~맞더라구요 ^^


밥을 말아서 먹어도 진짜 맛있을거같애요~~


해장용으로도 굿굿 !!!




속까지 확 풀리는

치즈빨계떡~~


역시 언제먹어도 맛이 변치않네요 ^^


맵긴한데 정말 계속 먹게된다랄까?


예전엔 울면서 먹었는데


그래도 지금은ㅎㅎ

 단무지로 조절해가면서 먹을정도가 되었다는ㅎㅎㅎ


매운거 땡길 때

가산동 W몰에서 쇼핑하구서


틈새라면 한그릇하시면 참 좋답니다 ^^




* 가산동 W몰 틈새라면 위치랍니다. (지하 1층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