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메이퓨어 건대점 이용했었는데 에스준피부과로 바뀌었네요

반응형

*메이퓨어피부과 건대점과 

에스준피부과 건대점은 

서로 다른 업체입니다.*


이런 내용은 포스팅에 담기 싫었지만 메이퓨어 피부과 마케팅분들이 말이 많아서 올립니다.


추가적으로 포스팅 수정 안될 수 있길 바랍니다.


-------------------------------------------------------------------------------------------------------------------


메이퓨어는 절친덕분에 알게된 피부과였어요~


친구도 보톡스나 시술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메이퓨어를 방문하고 효과를 보면서 두달에 한번씩은 방문을 하더라구여~


저랑 낭군이도 친구 손잡구서 메이퓨어 건대점에 방문하게 된건데..


언니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쌤도 상담이랑 시술을 편안하게 해주셔가꼬 부담이 안됐답니다.ㅋ 


솔직히 갈때마다 긴장이 되잖아요~ㅎ



저번주에 문자로 메이퓨어 건대점이랑 신도림점이 바뀔꺼란건 보긴했는데

에스준피부과로 바꼈더라구요


이제 메이퓨어가 아닌 에스준피부과로 !



쌤이랑 언니들은 그대로 계신다구 하구ㅎ

기존에 이용했던 서비스는 계속 받을 수 있다고해요.ㅎㅎ


참고하시길!







매주 토욜마다 이벤트 알림이 오는데,

왠일인지 건대점이랑 신도림점이 왜없나.. 생각했는데,

두곳이 바뀌는것 때문에 그런거더라구요.


카톡 플러스친구에서 에스준 피부과 친구추가하면,

IPL, 토닝, 제네시스, 아쿠아필 중 택1로 5천원이래요~_~



이 문자를 받아보셨다면,

문자 보여주시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당ㅋ






바로 이거죠 ! ㅋㅋ

기다리던 이벤트~!


이번주 토요일까지 이벤트 혜택이랍니다!


저는 이번주에 스키장을 가는 관계로..


담주에 사각턱 보톡스를 할 예정이구,

낭군이는 이마 보톡스랑 점제거 하려구여ㅋㅋ









에스준 피부과 건대점 위치에요~


진료시간은 월~금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고.

토욜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래요.


미리 진료예약해서 방문하시는거 잊지마시길~~







여름이 오기전에 종아리랑 승모근도 해야겠습니당.ㅋㅋ


요것도 이벤트 곧 하겠죠?

기대기대 ^ ^


시술하고 와서 후기남기도록 할께요 ~




▶ 에스준피부과 건대점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