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맥도날드 8월 해피밀 :: 슈퍼마리오 2차 피규어 4종 댈꾸왔어용

반응형

-


오오~


드디어 맥도날드 8월 해피밀로!!


지난 7월에 이어서

슈퍼마리오 장난감이 나왔네요 >_ <


지난 1차 슈퍼마리오 피규어 4종에 이어서


8월 5일 !!

슈퍼마리오 2차 피규어 4종을 구매했답니다! ㅎㅎ



1차에서도 움직이는게 참 귀여웠는데

2차 슈퍼마리오 장난감도..

디테일이 참 쩔구용..ㅋㅋ


넘나 귀욤귀욤한 아이들 > _<


킹부끄, 마리오, 키노피오, 요시까지

4종을 모두 저의 품으로 ㅎㅎ





맥도날드 8월 해피밀인

슈퍼마리오 2차 피규어 4종이에요~


엄청 귀욥죠 ?ㅎㅎ




이번에도 역시나..

마리오 4종을 위해서..


해피밀을 4개 구매했답니다. 하하ㅋㅋ




역시.. 탄산도 맛있지만~ 

오렌지쥬스도 맛있오용 ㅎㅎ


맥도날드에서는 해피밀 시키면

미닛메이드 캔으로 준답니당 ~




햄버거는 ..?

불고기버거 너로 정했다 !!




역시 맥도날드 감자튀김..

감튀는 사랑입니다. 흐흐..




감튀 찍어먹을 케첩도

수에 맞게 4개~~




아~~

기다리고 기다렸던

슈퍼마리오 2차 피규어가 보입니다용 ~ㅎ




요런! 매력쟁이들- 3-


이제 너희를 가지고 놀아볼까해... ( _ _)




요시의 에그스티커 입니당.

공룡인 요시는 너무 귀엽깅~ ㅎㅎ




요시를 가지고 놀아봤습니다.ㅋㅋ


다른건 없구,, 

뒤에 부분에서 스티커가 나오더군요ㅋㅋ





손 흔드는 키노피오에용~

버섯돌이 ㅎㅎ




키노피오는 뒤쪽에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손을 마구마구 흔들어주는군요 ㅋㅋ





오늘의 주인공 파워업 마리오!


역시 디테일이 쩔~허~




마리오는 뒤에 플라스틱 부분을

위로 올리고 내리면 되는데요~


올리면 마리오가 위로 뛰면서

물음표 부분에서 별이 뜨든! ㅎㅎ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




이번에 너무 맘에 들었던 아이에요ㅋㅋㅋ


무서운유령 킹부끄라고 하는데,

전혀 무섭지가 않네요?ㅎㅎ




킹부끄는 밑에 롤러를 바닥에 놓고

쭈욱~ 굴리면 킹부끄의 혀가 낼름낼름ㅋㅋㅋ


너무 귀엽습니당 ㅎㅎ



지금 하루밖에 안지났으니,

맘에 드는 장난감으루 어여 선택하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