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KFC 롱샌드스윗칠리 어메이징 세트로 간단하게 점심을~

반응형


KFC에서 신메뉴가 계속 나오네요 . ㅎㅎ


그 중에 이번에는


롱샌드스윗칠리 어메이징 세트

먹어봤습니다~!


금액은 4,700원 !


구성은 롱샌드위치 버거

치킨텐더 2조각, 감자 튀김, 음료로 구성되어있죠



텐더 2조각~!

KFC 치킨은 역시 나무랄곳이 없는듯합니다~


치킨은 사랑이죠^^



자 그럼~~


메인 메뉴인 롱샌드위치를 볼까요??




포장을 뜯자마자 이것은....


샌드위치에 피클이라니..

피클이라니.. ㅎㅎㅎㅎ


제가 피클 알러지가 있다보니.. 하하..


그래도 몇개 없겠죠??



슬프게도..

소스들이 한쪽에 몰려있어서 .. ㅜ _ㅜ


롱샌드스윗칠리 어메이징 세트 맛후기는


처음 먹을 땐


음..? 한입으론 부족해

다 먹고서 부족할 것 같기도 하고??

생각했지만..


뒤로 갈수록,,

소스랑 잘 어우러진 맛도 좋고

배도 어느정도 차더라구요~

맛있더군요 ㅎㅎ


다만 !

다른 햄버거에 비해 양이 조금 적은듯한 느낌??



피클이 몇개 없을거라 생각했지만.. 

예상외로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 ㅎㅎ


보기엔 좀 그렇지만...

하나하나 골라내서 먹었습니다. 하하;


KFC에 갈 때마다

신메뉴가 나오는거 같아요~~



갈때마다 새로운 버거를 즐길 수 있어서

맛있고 좋네요~ ㅎㅎ


다음엔 또 어떤 새로운 메뉴가 나올지

궁금하네여 ^_^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