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종로 빵집 유기농 단팥빵 맛집 종로명인 단팥빵 냠냠~

반응형


종로에 놀러갔다가

종로 3가역 근처에 있는 종로 빵집에 들렀어요~


저번에 종로명인 단팥빵 지나갈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다음에 사먹자~ 했는데


단팥빵이 저를 부르고 있는 것 같길래..

밥을 먹으러 가던 길이였음에도..


종로 단팥빵집으로 향했답니다. ㅎㅎ




종로명인 단팥빵집의 모습이에요.


단팥빵이랑 치즈빵, 밤빵 등등..

6가지가 있었구요.


쿠키도 있더라구요~



어쩜 이리

모든 빵들이 맛있어보이는지..


호두단팥빵, 고구마앙금빵 이구요.

1500원~



밤앙금빵, 소보로빵 이구요.

1,500원~



야채빵, 크림치즈빵 이구요.

2,000원~



안에서는 계속 빵을 굽고 계시더라구요.


빵 향기가 어찌나 좋던지 ^^



요기선

맥선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있다는거~♡


유기농 단팥빵과 유기농빵들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6가지 종류의 빵을

다 사서 먹어보고 싶었으나 !! ㅎㅎ


밥을 먹으러가던 길이였으니

야채빵과 소보로빵 크림치즈빵 !

이렇게 3개를 사왔어요. ㅎㅎ



빵 본연의 맛을 느껴보자며

결국 집에 사들고와서 먹어버린?


이럴 줄 알았으면

종류별로 다 사올껄 그랬나봐요. ㅎㅎㅎ



야채빵이에요~


카레의 맛과 향이 각종 야채들과

골고루~ 섞여있어서

한끼 대용으로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서방이 좋았던 소보로빵~


겉은 바삭바삭 고소하면서

속은 너무 촉촉했던 >_<



상상이상으로 맛있었던

크림치즈빵이에요~


크림치즈가 어찌나 부드럽던지..

입에서 살살녹아요..


개도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촉촉한 빵이랑 어우러지니 더 맛있네요. ^^



담번엔 이번에 못먹어본

밤앙금빵이랑 고구마앙금빵이랑 호두단팥빵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완전 맛나힝



* 종로 빵집 종로명인 단팥빵 위치입니다.

(☎ 02-2279-32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