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추운날씨엔 역시 호빵~ GS25 삼립 커리호빵 후기에요~

반응형


가을비가 시원하게 내리고나니

오늘 정말 겨울이 성큼 다가온듯한 날씨였지요?


여름에서 바로 겨울이 되버린 것 같아요ㅜ_ ㅜ


가을옷좀 입어볼까~ 했더니..

겨울옷 꺼내게 만드는 날씨네요^^;;


역시 추운날씨에 어울리는 음식은

따끈~호빵붕어빵 아니겠어요? ㅎㅎ




GS25 편의점에 갔더니

한쪽 코너에서 벌써부터 호빵을 팔구 있더라구요~


호빵 종류에 눈이 휘동그레~



예전엔 단팥호빵이나 야채호빵..

그나마 피자호빵 있으면 오오~ 이랬는데 ㅎㅎㅎ



호빵으로 유명한 삼립에서


순백우유호빵부터 카레맛이 나는 커리호빵

씨앗이 들어가있는 꿀씨앗호빵도 있었구요+ㅁ+

에그호빵도 있더라구요~~


10% 할인을 하고 있어서 두 봉지를 사왔답니다. ㅎㅎ




오늘 먹어본 호빵은

삼립 커리호빵이에요~


카레가 호빵속에 들어가있다니..

신세계네요..


한두개만 먹더라도 속이 든든할 것 같아요. ^^



삼립호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찜솥, 보온밥솥,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먹어주면 더 맛있는 호빵을 드실 수 있답니당~




호빵봉지안에는 3개의 호빵이 들어있어요~


커리호빵은 270g 에 582칼로리구요.

3,600원 이랍니다.




저는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는데요~


데울 때,

랩을 씌워서 데우면 건조되는걸 막을 수 있고

더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기에ㅎㅎ


랩을 씌워서 데웠답니다.



전자렌지에 2분정도를 돌리고 난 후,

김이 모락~모락 나던 커리호빵의 모습이~~


역시 커리라 그런가

카레향이 가득하네요. ^^



쇠고기와 고기 육즙이 커리와 잘섞여서

안에도 부족하지 않게 잘 채워져 있더라구요


맛도 카레밥을 먹는 듯?ㅎㅎ


밥이 아닌 빵으로 되어있으니..

우유와 함께 먹으면

든든한 식사대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