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부천 신중동역 생과일쥬스 전문점 떼루와 싸고 맛있당~

반응형


부천 신중동에서 서방이랑 저녁먹구서

배가 충분히 부른 상태였으나


후식은 먹어줘야 마무리가 되는거라며..

ㅎㅎㅎㅎㅎ


신중동역 근처에서

커피생과일쥬스 파는곳 찾아보다가

처음보는 이름이 생소한 가게가 있길래

들렀던 곳이에요~




생과일쥬스 전문점인데

떼루와 라는 귀욤귀욤한 가게이름이더라구요^^


요즘엔 워낙 착한 가격의

생과일쥬스 전문점들이 많이생겨서

한블럭 건너 한 곳씩 있는듯해요. ㅎㅎ



떼루와 중동롯데점 내부모습인데요.


깔끔하니 노란색 메뉴간판이 눈에 띄네요^^



생과일쥬스 종류도 어마어마하군요...


과일쥬스가 언제부터 이렇게..

착한 가격에 사먹을 수 있었던가요~ㅎㅎㅎ


집에서 흔히 해먹을 수 있는게 아니기에..


건강도 챙기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떼루와 메뉴랍니다.


생과일쥬스부터 커피와 라떼까지

종류도 다양하네요.



떼루와 커피는 진하고 신선하다는

표시도 보여지구요.



진짜? 리얼 생과일?


매일새벽 시장에서 과일을 사오거나

현지 공수해온데요~


아끼면 망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니..


멋지군요. ^^



선반 위 아이템 하나까지

돋보이는 부분..



쥬스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테이블에 앉아있는데


테이블위마다 하나씩 놓여져있는

초코렛뽑기기계 ㅎㅎ


아기자기하네요~





주문한 감귤쥬스와 오렌지쥬스가 나왔어요~


다른 생과일쥬스 전문점도 많이 다녀봤지만,

떼루와 쥬스는 진짜 괜찮네요♡


오렌지쥬스는 특히나

다른데서는 단맛이 너무 강해서

설탕물 섞은듯한 느낌도 받았는데



떼루와는 자극적이지도 않고

집에서 직접 갈아서 마신듯한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이렇게 팔면 남는게 있나 싶을정도..?


사먹는 입장에선 너무나 땡큐네요^^♥



* 부천 신중동역 생과일쥬스 전문점 떼루와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