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차량용핸드폰거치대 앤플 접착력 진짜 강력하네요~

반응형


차량에 휴대폰거치대 하나정도는 사용을 하고 계실꺼에요~


저희 달콩이도 기존에 쓰고있던

거치대가 있기는 했는데 고정이 잘되지않고

회전이 되지않아서..


운전중에 휴대폰이 떨어지는

아찔한 상황도 몇번 있었는데요;



이번에 앤플에서 나온

접착력이 강려크한 !


차량용핸드폰거치대가 있어서

사용을 해봤답니다.




바로 이 아기자기한 요것이~


바로 스마트폰거치대도 되고

차량용핸드폰거치대도 되는


일석이조의 앤플 거치대에요.




이렇게 작아보이는데..


과연 접착력이 강할까?

고정은 잘될까?


처음엔 살짝 의심아닌 의심도 들었죠. ㅎㅎ





슈퍼 마그네틱 거치대라고 함은..

접착력이 정말 믿을만하다는거겠죠?




이제 개봉을 한번 해볼까유~♡





제품 구성은 간단하죠?


안에 구성품으로는~


거치대 본체

브랜드 회전판

알콜 솜

3M 테이프

브랜드 플레이트

거치대 포장박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스마트폰 뒷면에

브랜드 플레이트를 붙여서 사용을 하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되는거구요.


차량에 부착을 하면

차량용자석거치대가 되는거겠죠? ^^




이렇게 거치대를 붙이시면 스마트폰 거치대랍니다.


색도 너무 이쁘죠? ㅎㅎ


아이폰 재질이랑 같아서

되게 이쁘다는거~






이제 달콩이한테

거치대 붙여주러 왔습니다~ㅎㅎ



앤플 거치대를 붙일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해서

공간활용에도 탁월하지용~


거치대 붙일곳을 알콜솜으로 잘 닦은 후에 붙이는게

더 좋다네여~


강력한 자석이랑 미끄럼 방지패드가 있어서

어느 방향이든지 상하좌우 자유롭게

360도 회전도 가능해요^^


떨어질 걱정이 없어서 진짜 안심되네요. ㅎㅎㅎ



확인을 위해서

접착되는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 회전판이 거치대 본체에 접착되는 모습




* 스마트폰이 앤플 거치대에 빠르게 부착되는 모습



차 있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같네요~




* 자세한 사항은 앤플 storefarm.naver.com/mnp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