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동에 보쌈으로 유명한 춘천옥을 방문해봤습니당~

반응형

-



퇴근을 하고서 뭘 먹을까 하다가

워낙 보쌈과 족발 마니아인 우리 커플..


가산동에 보쌈으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서 춘천옥을 가봤어요. ㅎ


보쌈은 집에서도 워낙 자주 시켜먹다보니

뭐 얼마나 맛있겠어 싶기도 했는데~


맛집이니까 가격도 비싸겠다 싶었거든요~


보통 보쌈 중자가 3만 5천원에서 4만원정도 하잖아요?



일단 배가고프니 

춘천옥으로 고고싱해보구요~ ^^




춘천옥은

가산동 가산하이힐 후문 바로 앞에 있어요~


외관 모습을 찍어봤는데,


모닝와이드에서도 촬영을 왔었나봐요

현수막이 큼지막하게 걸려있네요~





일단 내부로 들어오면

1층과 2층이 있는데,


저녁시간대엔 사람이 많아서

1층엔 사람이 꽉 차있더라구요~


저렇게 계단으로 보이는곳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춘천옥의 메뉴에요.


메뉴는 딱 3가지에요.

보쌈과 막국수, 선지국밥 ㅎㅎ


저희는 보쌈 소자와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음식점의 오른쪽도 찍어보구~




왼쪽두 찍어보구~ㅎㅎ





기본 찬들이에요.


깍두기와 열무김치 !





그리고~ 콩나물국.. ^^

국도 심심하지 않아서 괜찮드라구여~




보쌈먹을 준비를 해주구용. ㅎㅎ






본 메뉴 보쌈과 보쌈김치가 나왔네요!


보쌈김치는 짭쪼롬~하니

적당히 잘익어서 입맛을 돋구더라구여~




보쌈 소자 치고는

양도 많고 푸짐하네요~


저는 비계섞인 부분도 좋아하는지라~ㅎ


고기는 질기지도 않고

잘 삶아졌어요 ^^




보쌈엔 역시

새우젓과 마늘, 된장 ㅎㅎㅎ


아.. 부추가 아쉽네요?ㅎㅎ




다시봐도 군침이 줄줄.. > <

보쌈김치의 색감도 쥐기네예~




저는 보쌈엔 무조건

밥을 같이 먹어줘야 하는지라?ㅎㅎㅎ


밥 한공기를 시켜서

여봉이랑 반씩 나눠서 먹었답니다~


얼큰한 우거지국도 주시더라구요.

여기에 선지만 넣으면 선지국밥일듯한^^




보쌈으로 기름진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줄건??


바로 막국수죠 !! ㅋㅋ 


양념장이랑 열무김치랑 들기름 살짝콩쳐서

비벼주면~♪




달달하고 새콤하고 약간은 매콤하고

맛있네요~


면은 직접 뽑은건지..?

약간은 메밀의 텁텁한 맛이 느껴지기도 했다는..ㅎㅎ



전반적으로 후기를 적어보자면요~


가격대비 양도 푸짐했고

보쌈고기보단 보쌈김치에 엄지손가락 척 !ㅎㅎ


보쌈 소자치고 배를 차게 해주네요~


막국수는 너무 배불렀던 상태에서 먹어서그런지

약간은 밍밍했던면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양념장을 더 넣었으면 됐을법 했구..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 듯 했어요~



역시 보쌈엔 한잔 이니깐요 ^^ !



▶ 가산동 보쌈집 춘천옥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