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방학동에 고기먹으러 북청생고기를 가봤습니당~

반응형

-


서방이랑 수유동에 일보러 왔다가

고기가 계속 땡기는 그런날 있잖아요?ㅎ


그래서 고깃집을 찾아봤는데,


서방이 방학동에 고깃집 맛있는곳 있다며

북청생고기집을 검색해서 보여주더니

가자고하길래, 오키도키 했죠.ㅎ



저녁 7시반정도 된 시간이였는데

가는길에 차들도 별로없고..


이런곳에 음식점이 있을까 했는데ㅎㅎ

골목으로 들어와보니 북청생고기집이 보이더군요~




가게 뒷편에 주차장있어서 주차를 하고서

외관에서 찍은 모습인데,


모습이 큰 포장마차같은? 

분위기로 보이길래 , 살짝 당황?

근데 10년이 넘은 맛집이라고 하니까

기대가 되드라구요~ㅎㅎ




여긴 카운터 모습인데

뒤에 보니까 매월 둘째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곳이 고기라던지

음식이 조리되는 곳이더라구요~




북청생고기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명품 삼겹살 2개에 된장찌개와 공기밥 1개를 주문했어요~


나중에 돼지껍데기 1개도 추가주문 했구요.ㅎㅎ




묵은김치와 양파가 나오구요




깻잎짱아찌랑 마늘, 고추가 나오구요




파무침과 깍두기, 쌈채소, 쌈된장이 세팅되네요~




기본 세팅된 모습! ㅎㅎ




주문한 삼겹살 2인분이 나왔어요~




고기가 엄청 두텁네요.. 이런거 좋죠! >.<

얼렁 불판에 올리고 꾸워봅니다.ㅋ




크~육즙이 주르르..

역시 고기는 씹는맛이 있어야 좋긴하죠.ㅎㅎ




고기 익는 시간은 왜케 안가는걸까요?? ㅜ.ㅜ




서방은 아직 안익었으나 젓가락 들지말라고 합니다.ㅋㅋ




어느정도 익어갈때 가위로 자라서 익혀주고~




돼지고기니까 안까지 잘익혀서 먹어야하니까요~

이제 다 익었으니 쌈채소와 함께 먹어봅니다~ㅎㅎㅎ


고기가 쫄깃하니 씹는맛이 있어요 역시~




느끼함을 없애기위해 사이다도 한병~!!




된장찌개가 큰 뚝배기에.

어마어마한 양으로 나오길래..

왠 3인분이 나오나.. 할 정도??


맛도 끝내주네요 ^^




역시 된장찌개는 밥에 샥샥 비벼서 먹어줘야 ~~




게속 떠먹다보니 양이 확확 줄죠.ㅋㅋ




이대론 아쉬우니...

돼지껍데기도 1인분 (7,000원) 시켰습니다~ㅋㅋ


껍데기는 노릇노릇하게 익혀서

소금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다는+_+




묵은 김치와 함께 구워주기~ ㅎㅎ


양이 적은것같았는데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좀 남겼네요.. 후덜~~




다 먹고난 후기를 적어봅니다~

솔직한걸 좋아하다보니 ㅎㅎㅎ


일단 고기나 찌개, 껍데기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입소문을 타서 유명한거겠죠^^



대신에, 아쉬운점은...

된장찌개를 먹으면서 수세미 철인가요?

설거지하다가 하나가 들어간 것 같은데..

이런게 나왔어요ㅠㅠ..



저는 뭐.. 이런걸로 사람부르고 그러고 싶지않아서

걍 열심히 먹었그든요.ㅎㅎ


저는 맛보다 중요한건 서비스랑 청결이라고 생각을 합니다.ㅎ


그리고 바로옆에서 저희가 고기꿉고 밥을 먹고있는데

직원분들께서 빗자루들고 청소를 하시는데...


먼지도 같이 먹으라는건지;;ㅜㅜ

기분이 참 그랬어요..



기분좋게 밥먹으러 가는 

저희같은 손님들을 위해서..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방학동 북청생고기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