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수제초밥으로 유명한 사당역 스시테헤란에서 저녁을♡

반응형

-


제가 한식을 좋아한다면,


울 서방같은 경우

일식이나 회, 육회같은걸 엄청 좋아하걸랑요~


그래서, 평소에 서방테..

뭐먹고 싶냐구 물어보면 맨날 초밥만 말할정도인데ㅋㅋ


사당역에 볼일이 있어서 간김에

저녁시간이 되었길래..

뭘 먹을까 찾아보고 있는데,


서방이 뭘 찾고있나 폰을 힐끗보니.. 역시 초밥집..을...ㅋㅋ


그래도 사당역에서는 

수제초밥으로 유명맛집이라고도 하고

들어본 기억도 있어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ㅎ




스시테헤란을 길가에서 찍었을 때 사진이구요~




계단 올라가면서 찍어봤어요.ㅎ




2층에 스시테헤란이 있더라구요

올라가면서 메뉴를 고르라는건가?

메뉴판이..ㅋㅋ




사시미에 샐러드도 있고~

종류도 많네요 > <




영업중 펫말이 걸려있었구요.ㅋㅋ




가게에 들어서면 이렇게 오픈된 공간에서 

초밥을 만들어서 메뉴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저녁시간이라 테이블은 손님들로 꽉 차있었는데

다행히 두 테이블이 있어서 저희도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엔 생강과 마늘장아찌, 간장 등이 세팅..




메뉴판이 나왔구요 !




음.. 뭘 먹을까요..


제일 고민중에 고민인 건..

메뉴를 고르는거죠 ㅋㅋㅋ




모듬도 스페셜도 장어도 연어도 다 먹고 싶었지만..




오오..


밑에를 보니..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


테헤란 A세트를 보니~

초밥 16P, 롤4P, 왕새우튀김 2개, 미니우동 2개 해서


마치 커플 메뉴 같았어요~_~


이 메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물을 한잔 마셔주구요




샐러드가 나왔어요

드레싱은 들깨맛과 함께 상콤함~




깔끔함을 위한 생강과 마늘을 준비 !!




죽이 나왔는데 엄청 부드럽네요

완전 고소하고~




이것은 장국이구요~




롤이랑 초밥이 나왔어요~♡

완전 비쥬얼이 +_+/




롤이.. 정말 크더라구요..

한입에 넣으려니까 입이 꽉차서-ㅇ-;


새우랑 연어도 얹어져있고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캬...

서방이랑 초밥먹으러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진짜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ㅠㅠ


특히..

장새우인가요? 비리지도 않고 .. 반한맛..♡


지금도 글쓰면서 또 먹고싶은 그리운ㅋㅋㅋ




왕새우튀김이에요. 엄청크죠?

전 새우를 엄청 좋아해서 > <

맛있게 먹었네요~




제일 마지막으로 나온 미니 우동 2개~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으로 딱 적당하게

배를 채워주네요 ㅎㅎㅎ


칼칼한것이..ㅎㅎ

깔끔하게 마무으리~ ^^




모든 메뉴가 다 나온 상태에서

한 컷 찍었어요~


엄청 푸짐해요~


이렇게 해서 

3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좋은 것 같네요. ^^


초밥의 생선상태가 쫄깃하니 넘 좋아가지고서

사당역 가게되면 또 가게될 것 같애요.ㅎㅎ


서방두 맛있었다구 담에 또오자하더라구요ㅋㅋ



▶ 사당역 수제초밥전문점 스시테헤란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