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역맛집 닭발먹으러 호미불닭발 고고싱!

반응형

-


서방이랑 친구랑 셋이서 모일때면

꼭 가는곳이 매운닭발집인데


특히나 호미불닭발이

매운맛의 진리죠ㅋㅋ


강남 호미불닭발도 가봤는데

체인점이 꽤 많아서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가산역 호미불닭발로

닭발 뜯으러 갔답니다 ㅋㅋ



전 매운건 진짜 못먹는데ㅋㅋㅋ

일단 먹고서 눈물콧물 질질 짜거든요-_- ;;


진짜 매운맛은

스트레스 직빵으로 풀리는거같아요!!!




가산역 호미불닭발 모습이구요~


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보면 호미닭발 간판이 보인답니다!



요렇게! ㅎㅎ

찾기 쉽죠잉?



호미불닭발 메뉴에요!


저희는 세명이니까~

호미불세트를 시켰어요~


그리고서 닭발 한번 더 시키고

주먹밥을 두번 더 시켜먹었죠 ㅋㅋㅋㅋ



닭발의 효능도 나와있네요~


신경통, 관절염에 좋고

당뇨 및 정력강화에 좋고

면역증진 및 항암효과에 좋고

두뇌개발에 좋고

피부미용 및 무릎관절통에 좋고

동맥경화, 심장병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몸에 좋은 음식 !



유부가 들어간 국물이 나왔구요~

따끈따끈~



단무지랑 김도 여러개~



푸짐한 안주가 있으니


빠질 수 없는!!


발그레발그레~ 톡톡이♡



기둘려.. 

발그레 해질테니~~ㅋㅋㅋㅋ



기다리던 닭발 등장이요~~~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흐그흐그~~


뼈없는닭발이라 완전 사랑입니다 ㅋㅋㅋ


맵기는 조절이 가능하니까

취향별로 맞춰서 만들어달라고 하시면 되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지 !!



저는 비록..


두개먹고 매워가지고 눈물을 계속 흘렸지만

괜찮아요..



전 오돌뼈에 도전을 해보도록 ㅋㅋㅋㅋ



오돌뼈도 만만치않은 비주얼이 !!!


밥에 비벼먹고싶은 충동이 엄청났으나

참도록 해요 ㅎㅎㅎ


저는 오돌뼈가 닭발보단 덜 매웠던거 같았는데


서방이랑 친구는

오돌뼈가 더 맵다고 했어요..


제 혀가 이상해졌나봅니다...



매운맛을 잡아주는

쿨피스 복숭아도 !!


시원하게 한잔 !!



계란찜 양이 장난아니에요~


어찌나 부드럽던지..

목넘김이 장난아니쥬 ㅋㅋㅋ



오돌뼈를 먹었던지라

주먹밥을 3번 시켜먹었거든요..


주먹밥으로 배채울판?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용 조합짜응 ~



호미불닭발은 역시 닭발계의 신세계인가봉가..


담에 또 가야쥐이~



* 가산역 닭발맛집 호미불닭발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