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도미노피자 신메뉴 킹프론씨푸드 후기~ 9월 할인받기!

반응형

-


오늘 저녁은

너무도 귀차니즘이 온 관계로..


서방한테 애교(?) 좀 부려가지고

피자를 시켜묵자고 했다죠 >_<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는데

이름하야 킹프론씨푸드 !!


역시 씨푸드피자는 어디피자든

어쩜이리도 입맛에 잘맞는건지...


아님...

제가 너무도 잘먹는건지..


하하 ㅋㅋㅋㅋㅋㅋ


도미노피자 신메뉴 킹프론씨푸드도

역시나 푸짐하고 맛도 좋네요~


9월 할인까지 진행되고 있으니까

어여어여~ 서두르세용!! ^^




너무도 푸짐한

킹프론씨푸드 피자 M 입니당 ㅎㅎ



지금 도미노피자에서는

메가위크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서


9월 5일~9월 11일까지

딱! 7일동안 모든 피자가 40% 할인이랍니당~


단 ~ !!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시에만 적용된다는거 꼭 참고하세용^^



저희가 주문했던~

킹프론씨푸드피자에는


킹프론과 칼라마리


그리고~~


만체고 슈레드, 페타 크림, 파르메산, 체더, 모차렐라

5가지의 치즈가 들어가있군요

(그래서 부드러웠어..)




그리고 킹프론 씨푸드 피자 주문시에는

모든 사이드디시 50%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용ㅎㅎ


피자만으로 부족하다면

사이드메뉴도 주문하심 될 듯 해용^^



킹프론 씨푸드 스페셜세트도 땡기긴했는데,

참았답니다 ㅋㅋㅋ




캬~~


주문했던 피자 도착 >_<



상콤한 피클과 핫소스두~



콜라도 준비해놓구용~



도우는 곡물도우로 주문하구

방문할인이 아니여서

멤버십할인으로 적용받았어요 !ㅎㅎ



크~~


뚜껑을 여는 순간부터 새우향이 가득가득??



토핑도 듬뿍듬뿍 올라가있네요

치즈가 넘쳐나군요



씨푸드피자는 역시 씹는맛이 참 좋은 것 같아요ㅎ



새우살이 살아있구만요

꼬리까지 다 먹어주겠다 !!



요것이~

감자인줄 알았더니~ 치즈였다니~ㅎㅎ

어쩐지 너무 부드럽더라니..



서방은 피자를 항상 이렇게 먹어요- ,.-


핫소스피자인줄...

피자맛으로 먹는게 아닌것같은데...


자기는 맛있다네요...

참...ㅋㅋㅋㅋ



요렇게 배부르게 먹구서

결제한 금액은 2만 3천원정도 ㅎㅎ


가격도 괜찮죠?

T멤버십 할인받은 금액이에요~ㅎㅎ


방문할인받으면 더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용^^




주문은 도미노피자에서 ㅎㅎ


http://www.domino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