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방배역 냉면 맛집 :D 마포갈비

반응형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웠죠..?


더운 날씨엔 뭐니뭐니 해도


냉면냉면~


방배역에 마포갈비라 & 함흥냉면 하는곳에


냉면을 먹으러 갔어요




우선 메인요리


회냉면부터 짜잔~ 맛있겟쥬




다른갈비집 냉면집 답지 않게


반찬은 심플심플하게 나오네여




처음 이 집 갔을땐 


냉면만 후루룩 먹고 나왔었는데..


나중에 가서 김치를 먹어보니..


헉...너무 맛있다...


김치 정말 맛있어요..꼭 두번 먹으세여 ㅎㅎ




육수가 담긴 주전자예요


여기 육수는 좀 심심한 맛?이니까..


참고하세요




그 외 겨자와 식초


딱히 저는 첨가해서 먹는걸 좋아하질 않아서


이건 패스~




나온 회냉면을


원래라면 잘라 먹지 말아야 하지만.


전 아직 그 정도의 내공이 없으므로.


한번만 잘라줍니다..




추가적으로


비벼서 나오니까


별도로 비비지 않아도 되여


바로바로 잡수시면 됩니다




회냉면에 들어가는


회가 명태였던가여?


암튼 이것도 마이쪙~




점심에 혼자 와서


후다닥 비웠네요.


참고로.. 제가 계란을 먹질않아..


저렇게 혼자 덩그러니 냄겨져있어여 ㅠㅠ




금액은 점심값 치고선 조금 비싼거 같죠 ㅠㅠ




다먹고서 계산하러 카운터로 오는데


싸인들이 보이네요?




누구의 싸인인지 모르겟으나


나름 많아요..


나름 예전부터 맛집이였던거 같은듯?




식당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구요


점심시간되면 꽉차니 


점심드시러 오실거면 


빨리 오셔야되요~




그 외 식사류


가격은 조금 비싸거나? 평범한 수준정도





나와서 건물 외경 한컷 찍어 봤어요





방배역에 이런 냉면집이 있었다게... 


너무너무행복하네요


날이 더울때마다 생각나는 냉면...


방배역 근처이시면 한번쯤 가서 먹길 권해드려요~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