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신촌 호밀밭 밀크빙수 냠냠~ 빙수맛집 인정~

반응형

-


신촌이나 이대에 가면

꼭 가봐야할곳들이 있죠~


저는 신촌에서 밥을 먹구

후식으로 빙수맛집이라는 호밀밭을 갔답니다~


호밀밭은 많은분들이 아실테지만,


주말이면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사람 많은시간은 좀 피해서 가는게 좋을 듯 싶어요 ㅎㅎ


역시 빙수는 사계절 내내먹어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 _<




이곳이 호밀밭 입구 모습이에요~




도로변쪽에 있어서

쉽게 호밀밭을 찾으실 수 있을꺼구용~




호밀밭은 불순물을 제거한 얼음과

극세사의 빙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믿을만하죠?




호밀밭 메뉴입니다.


밀크빙수부터 녹차빙수랑 커피빙수도 있네요

과일빙수도 인기가 많았구요


딸기빙수를 먹고싶었으나

딸기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ㅜㅜ

밀크빙수로 결정 !!




그 외에도

아이스크림과 커피도 팔구있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다행히도 두 테이블 정도?

자리가 비어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답니다.


주문하고 자리에 앉자마자

손님들이 막 밀려와서 대기손님이 많아지더군요ㅎㅎ;;




진동벨이 어여 울리기를 기다리며~ㅎㅎ




서방꺼랑 제꺼

수저도 두개를 준비했구용~




주문한 밀크빙수가 나왔어요!!!


호밀밭의 가장 대표메뉴이자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아버리는 밀크빙수 ㅎㅎ




팥알도 도톰하고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찹쌀떡도 두개 들어가있더라구요~




더 가까이서 찍어봤구요~




우유를 갈은 빙수 모습인데,




엄청나게 부드러워보이죠??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버려요 ㅎㅎ

아이스크림인줄?!




빙수에 팥을 넣어서 팥빙수를 완성시켜봅니다.ㅋㅋ


마구마구 쉐킷쉐킷 섞어줍니당~




요렇게 잘 섞어서 한입먹으면~

속까지 시원해짐이 ㅎㅎ


개인적으로 팥빙수를 별로 안좋아하는 서방도

호밀밭 팥빙수는 바닥까지 삭삭~ㅋㅋ

남김없이 먹더라구요~


그런걸 보면 너무 달지않고

우유의 부드러움이 있어서 그런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번엔 과일빙수 먹으러 고고싱해야겠어용~~ ^^



* 신촌 이대역 빙수맛집 호밀밭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