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광화문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에서 4인세트 먹었지용

반응형

-


저번 주말에는 서방 아시는 형님이

지방에서 서울로 놀러오셨다고 하셔서

여자친구분이랑 해서 넷이서 광화문역에서 만났거든요~


광화문이나 종각역이나

먹을곳이 워낙 많아서

점심으로 뭘 먹어야하나 고민좀 했었는데,


광화문D타워에 매드포갈릭이 있더라구요


매드포갈릭은 레스토랑인데 비해서

가격도 괜찮구 할인도 잘되다보니

30~40분 대기는 기본이죠ㅋㅋ


광화문역에서도 가까워서 금방 찾을 수 있었네용^^




매드포갈릭 광화문D타워점 간판이구요~




매드포갈릭은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대기줄 보이시죠?


주말이다보니..

저희두 한 25분? 기다렸던 것 같아요..ㅎㅎ




내부로 들어가보니

손님들로 가득~차있었구요


수많은 와인들이 맛나보이는군요 ㅋㅋㅋ




주방앞쪽으로 자리를 앉아서ㅎㅎ


요렇게 깔끔한곳에서

요리하고계신 모습도 담을 수 있었네요


실례실례합니다아..




매드포갈릭 메뉴판을 받아봤구요~




지금 행사중인 세트메뉴인데~


저희가 4명이서 간지라,,

4인세트가 굉장히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ㅎ




6가지 메뉴에 와인 4잔이 나오는 4인세트가

할인해서 11만원이라니..

엄청나지용??


4인세트 메뉴로는


슈림프 카슈엘라

지중해풍 샐러드

갈릭토마토 브래드

립아이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피뇨 파스타




저는 깔끔한 화이트와인으로 했어요




쉬림프 카슈엘라는

싱싱한 새우와 토마토 새콤한 소스가 맛있어요




지중해풍 샐러드인데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죠?




갈릭토마토 브래드구요

비쥬얼은 피자빵같이 보이지만

훨씬 부드럽고 마늘향도 찐하고 좋아요




중간중간 피클로 

입안을 상콤하게 달래주구용~




갈릭피뇨 파스타는

구운 마늘이 제 스타일 ㅜㅜㅜ


파스타 진짜 맛있네요.. 짭쪼롬~한게^^

인기 완전 많았다는~




고르곤졸라피자구요~

얇고 달달해서 부담없이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립아이 스테이크인데요~

스테이크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것이~♡


요기 스테이크에는 


구운 마늘이랑

리코타치즈를 비롯해서

방울토마토, 버섯, 황도, 채소, 블루베리까지


완전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맛 또한 최고더군요~


역시 매드포갈릭은 기대를 져버리지않네요~



데이트장소로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ㅎㅎ


매드포갈릭에서 한끼식사 잘했습니당~



* 종로 광화문 매드포갈릭 위치입니다. (광화문D타워 3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