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신천역 해장하기좋은 24시간 전주설렁탕에서 한그릇했어요~

반응형

-



오랜만에 신천역에서 

친구들이랑 열심히 놀다보니.ㅋㅋ


시간이 새벽 4시정도? 되었길래

해장하고서 헤어지자하고 해장국집을 찾아봤죠~


신천은 친구들이랑

스티커사진이랑 이것저것 먹으러도 자주갔던지라

예전 생각도 많이 나서 참 좋더라고요ㅠ ㅠ!


그러다가 24시간 영업을 하는 전주설렁탕을 발견했어요~


역시..


이런 번화가엔 24시간 해장국집이 최고죠. ㅋㅋ




화려한 전주설렁탕 간판이 보여지네요~




새벽시간임에도 저녁시간인듯한 분위기가..




24시간을 영업하고 전메뉴 포장까지 되네요




가게로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

설렁탕부터 선지해장국, 갈비탕까지 메뉴가 다양했어요~


저희는 설렁탕 3그릇을 주문했어요~ㅎ




깍두기와 김치, 장아찌가 나오고~




밥이 나왔어요~ 속을 어여 풀어주고 싶네요.ㅎㅎ




밥도 보슬보슬해요 ^.^




7분정도? 지나서 주문한 설렁탕이 나왔어요~

뽀얀 국물이.. 그냥 먹어도 속이 풀릴 것 같은 기분이랄까요~_~ 




고기도 엄청 두툼해요ㅎㅎㅎ




국수도 호로록 호로록~




밥한공기 말아서 한그릇 깨끗하게 해치웠네요~


기본적으로 약간 간이 되어있어서,

고춧가루 양념만 좀쳐서 먹었는데,

얼큰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속이 뻥~뚫렸어요ㅎㅎ


밥먹고 나와서

맑은 공기를 쐬니까 기분도 좋고..ㅎㅎ


담엔 선지해장국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 신천역 24시간영업 전주설렁탕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