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내방역 맛집 :: 감자 고로케가 맛있는 금상고로케 후기

반응형

-



내방역에서 친구들이랑 만나서~

저녁 간단히 먹구,


방배역가는 방향으로

골목길 지나가고 있었는데~

 

옆에 금상고로케가 있더라구요!

 


언젠가 서방이 여기 금상고로케 맛있다구..

내방역 맛집이라나

고로케 맛집이라나 ㅋㅋ


퇴근하면서 두번정도 사온적 있었거든요ㅋㅋ

 

근데 다들 아시겠지만,

고로케는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이다보니ㅋㅋㅋ

그 맛을 제대로 못느꼈었는데~~

 

분명 저녁을 먹었음에도...

저와 친구들의 발은 금상고로케로ㅋㅋㅋㅋ

향하고 있었습죠.. 흐흐!!





이렇게 금상고로케 간판이 보인답니다!

 

골목길에 있는거라~


사람들이 많이 오가지않는것처럼 보이긴했는데

장사가 엄청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앞에는 한국어로 금상고로케~

뒤에는 일본어로 된 간판으로도 보입니다~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해볼께욧ㅋㅋ




금상고로케는요~


국내최초!

감자반죽으로 만든 고로케라고 하네요+_+

 

그래서 더 고소하고~

배도 든든하게 차나봐요~




금상고로케는 고로케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ㅎ

 

근데 아쉽게두 제가 갔을때는

거의 마감시간대라..ㅠㅠ

많이 남아있진 않드라구요;;

 

근데 저희가 뭐먹을까 얘기하는거를 

사장님께서 들으시구선~

드시고싶은거 고르시면 꺼내다주신다고.. 

헐~~ㅎ 감사합니다아 ㅎㅎ

 

그래서 감자고로케랑 크림치즈고로케 

그리고 매운맛 고기야채고로케를 주문했답니다.ㅎㅎㅎ




 스페셜이벤트로

고로케 5종세트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5개를 사기엔 남길꺼 같아서 패스ㅜㅜ




카운터가 보이고~

왼쪽엔 뜨끈한 오뎅도 팔더라구요~




마음같아선

다 한입씩 먹어보고싶은??ㅎㅎ




겉으로봐선 다 똑같아보이는데..

다 다른 종류의 고로케들 ㅋㅋ


귀엽게도 한개씩 남겨놓으신..ㅋ




아.. 넘나 맛있어 보이는 오뎅..

먹고싶었지만 참아보기ㅋㅋ




안에서 새로운 고로케 꺼내주셔서 

튀겨주는 시간까지 대략 1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ㅎ




저는 크림치즈 고로케를 골라잡았죠~


사진이.. 덜덜.. 

걸으면서 급하게 찍느라 ㅜㅜ


입안으로 순식간에 들어가서 사진이..

하..ㅋㅋㅋㅋ

 

크림치즈 한입먹고 매운고로케 한입먹고

하다보니까 금방 손에서 사라진 고로케 ㅜㅜㅜ

 

따끈할때 먹어보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여

식어도 맛있긴했찌만용 ㅎㅎㅎㅎ

 

세상엔 맛있는게 왜케 많은걸까여~~♡



* 내방역 금상고로케 위치입니다. (그램그램 방배점 바로 뒷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