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가산역 맛집 :: 얼큰한 육개장이 맛있는 육대장

반응형

-



더운날씨엔 역시 이열치열이죠?


점심시간에 메뉴 고르다가

가산역에 육개장 맛집이 있다기에

회사 사람들이랑 같이 먹으러 갔던 육대장 집이에요~


제가 육개장을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요기는 진짜 얼큰하고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물론 칼칼한 육개장은 친구가 시킨거 한입 뺏어묵구ㅋㅋ

저는 육개장설렁탕을 주문했지용~


육개장 설렁탕은 첨 먹어봤는데,

갈비탕과 비슷한 구수함이^^





육대장의 대표메뉴인

옛날 전통 육개장 이랍니다.


요 푸짐한거 보세용 > .<




육대장의 간판도 찍어봤구요~




점심시간 이전인

12시가 되기전인데도;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여기는 항상 줄을 서서 먹는거같아요ㅎㅎ


대신에 곰방곰방 나오고 들어가다보니

오래는 안기다리더군요ㅎ




오늘 말복이였죠..


오늘같은날엔 육개장도 보양식이라는~거~




육대장의 대표메뉴구요~


옛날전통육개장과 육개장설렁탕..

부담스럽지않은 점심금액이구요


육개장전골이랑 보쌈도 메뉴에 있네요~




내부로 들어가면

더욱 다양한 메뉴를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기본 찬으로 오뎅과 부추, 깍두기가 나왔구요




제가 주문한 육개장 설렁탕이에요~


국물이 뽀~얀게 갈비탕이 생각나죠 >_<

어찌나 국물이 구수~헌지..




요건 친구가 주문한 전통 육개장이구요~


국물이 빨~개요~ㅎㅎ

밥한그릇 뚝딱하기 딱좋아요 ^^


속이 솨악~풀리는 기분..




밥도 한공기 나왔고,


육개장설렁탕이랑 전통 육개장에 들어간

대파보이시죠?


아주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ㅎㅎ




저는 워낙 국에 밥 말아먹는걸 좋아해서

밥 한공기를 국에 숙~말았지용ㅋㅋ




당면과 고기도 푸짐해요.


한그릇 먹으니까 속이 꽉차더라구요




전통육개장도 맛이 깔끔하고 얼큰한게

엄마가 집에서 해주는 육개장맛이 느껴지더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점심으로도 좋고

저녁식사로도 딱 좋은 육개장인 것 같아요~


육대장집이 왜이리 인기가 좋은지

또한번 느끼게 해준 ㅎㅎㅎ


아쉬웠던점은

기본찬에 고춧가루가 살짝 묻어있었던거?


바로 말하니까 바로 새 반찬으로 바꿔주셔서

괜찮았습니당..ㅎㅎ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 가산역 육개장 맛집 육대장 위치입니다. (지하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