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청담역 수제케익맛집 :: 지유가오카핫초메 조각케익

반응형

-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청담역 근처에서 일 보구서 집에가려는 찰나에

이 근처에 수제케이크 전문점이 있다는걸 보구서

넘나 맛있어 보이길래 ..

 

막 지도를 찾아봤죠~



다행히 멀지않길래 걸어가서

간판을 보니까 음..

 

jiyugaoka 랑 일본어 인가...

 

검색을 해보니까 

지유가오카핫초메 라고 하더라구요~

 

지유가오카 핫초메라는 단어가 생소하길래

한번 찾아봤죠~ 


의미를 알기위해서!ㅎㅎ

 

일본에서 젊은 사람들이 제일 살고싶어하는 동네로

자유의언덕 8번지 라고 하네요~

 

신기하죠???





일본은 또 워낙에.

디저트로는 유명하단걸 알기에

 

친구랑 같이 나눠먹을려구

2조각을 샀어요!!



지유가오카핫초메 조각케익 2조각을 사서

포장을 해 온 모습인데요~

 

포장상자가 엄청 멋스러워요~




사가지고 온 케이크는


시카고초코 케이크랑

시로이 케이크 1조각씩 입니당~


달달함이 느껴지시는지??






먼저 시카고초코 케이크인데~


브라우니 맛과 비슷하긴 한데~

초코맛이 강하니까 당연히 달겠죠??ㅋㅋ


달달한거 넘나 좋아요 !!



가격은 1조각에 9천원~


케이크 한상자는 3만 8천원 이네요~






두번째 케이크는

시로이 케이크 에요~


위에 올려진 생크림과

케이크 중간중간 들어간 생크림의 맛이

아주 부드럽고 좋았죠~


생크림 위에 살짝 올려진 금가루??

독특합니다..ㅎㅎ


시로이 케이크의 금액도

시카고초코 금액이랑 동일하드라구영~




두 케이크를 확대해봤어요


근데 전 시카고초코 케이크가

더 부드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생크림도 좋긴한데

초코를 더 좋아하는지라..






수제케이크라 그런지

정성이 더 가득차보이는 케익이였던 것 같아요 >_<



전체적인 후기를 써보자면,,


지유가오카핫초메의 카페 분위기는

확실히 독특하기도 하고 멋스러움이 엿보였는데요..

 

케이크에서 한가지 아쉬웠던점이

수제케익의 부드러움이 기대에 살짝 못미쳤던 부분..

 

빼고는 좋았던 것 같아요!

 

냠냠.. 또먹고싶군요ㅎㅎ




* 청담역 수제케익 맛집 지유가오카핫초메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