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대학로 맛집 :: 카레와 돈부리가 맛있는 카레부리

반응형

-



간만에 서방이랑 대학로에서

연극한편 보구서 저녁먹으러 돌아댕기다가


서방이 돈부리를 좋아하는걸 알다보니

카레부리 대학로점이 보이길래

바로 먹자카고 들어갔죠~


손님도 꽉차있길래

대학로 맛집이다 싶었어요. ㅎㅎ





이게 제가 먹었던 치킨 카레에요~

 

소스도 진한게~


견과류도 들어가 있다보니

한층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카레부리의 메뉴판을 한번 찍어봤구여~


종류도 많길래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는? ^^;;




겨우겨우 골랐던 메뉴에요 ㅋㅋ


치킨카레와 카츠동 ..

그리고 왕새우는 너무 먹고싶기에?ㅎ




요리하는쪽이 다보여서

더 믿을만한 듯 했어요~




돈부리나 돈까스는 자주 먹는편이 아닌지라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했다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시간이 걸리길래..


바깥 풍경도 한번 찍어봤구여..ㅋ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지는

물과 김치, 단무지에요~




캬..!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당~!!


비쥬얼 끝내주죠?? 

침이 꼴깍~~




왕새우도 크기가 대따 커요~


그래서 서방이랑 한입한입 나눠서 먹었어요 ..ㅎㅎ




이건 서방이 주문한 카츠동이에요~


돈까스도 살살 녹더라구요+_+




이건 제가 먹은 치킨카레구요~ㅎㅎ

 

둘다 배고팠던지라 허겁지겁.. -ㅇ-


음식을 기다렸던 시간보다ㅋㅋ

매우 빠른 스피드로 흡입을 하고 나왔어요~

 

입맛 깐깐한 서방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저도 만족만족~~ ^^

 

대학로에 가서 카레나 돈까스, 돈부리 땡기시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듯 합니당~

 

 

* 대학로 카레, 돈부리맛집 카레부리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