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광명 하안동 맛집 :: 매콤한 떡볶이가 맛있는 하안동떡볶이집

반응형

-



광명 하안동에서 피부과 치료를 받구서

간단하게 저녁으로 뭘 먹을지 찾아봤습죠~


날씨도 너무 덥고,


요샌 입맛두 없어서 -_ ㅜ


친구가 피부과 뒤쪽으로 떡볶이 맛집이 있다길래

바로 골목길루 향했죠~



다행히 하안동 분식집에 떡볶이랑 튀김이 아직 남아있어서


떡볶이랑 튀김이랑 순대까지

골고루 골라담아서 집으로 포장을 해갔지용 ㅎㅎ





광명 하안동떡볶이집 모습이에요~


튀김이랑 순대꼬치랑 닭꼬치까지~~


배고플땐 그저..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뿐?ㅎㅎ




하안동에는 떡볶이집이 많긴한데~


하안동 떡볶이집은

특별하게 눈에 띄는 간판은 없었지만,


떡볶이 냄새도 너무 좋고ㅠㅠ


빨리 먹고싶더라구용 ㅎㅎ




요금은 선불이구요~


오뎅국물은 셀프래요 ㅎㅎ


하안동떡볶이집 메뉴인데,

떡볶이랑 순대 가격은 쏘쏘하죠?




튀김을 고르려는데

오징어 튀김이 안보여서 다 팔린줄 알고

아쉬워했는데 ㅜㅠ ..


이모님께서 걱정말라며 오징어튀김을 뒤에서 쑥~

가져오시더라는 ㅎㅎㅎ


친절하십니다용 흐흐~




집에서 떡볶이와 튀김을 기다리고 있을

서방을 생각하니 먹고가고 싶었지만,


간신히 참고 또 참아서

집에서 마구마구 흡입해줬네요ㅋㅋㅋ


학교앞에서 사먹던 떡볶이맛이 느껴지더라구요..


힝.. 돌아가고 싶어라 ㅎㅎㅎ


담번에 치료받으러 가면

또 사묵어야딩~ ㅎㅎ




* 경기 광명 하안동 떡볶이맛집 하안동 떡볶이집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