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롯데월드몰 먹거리추천 :: 인사동명물 삼보당호떡 냠냠

반응형

-


잠실 월드타워에서 서방이랑 영화보구서

저녁시간쯤 되니 배가 좀 고프더라구요~


롯데시네마는 5층에 있는데

롯데월드몰에 맛집이 많다는거 모르셨죠?ㅎㅎ



서방이 냉면먹고 싶다길래

냉면먹으러 가던 중이였는데 냉면집 옆에

사람들이 줄을 쫙~ 서있는게 보이는거에요+_+


뭔가해서 봤더니만,


삼보당 호떡이라고 간판이 있었구~


원래 삼보당호떡은

인사동 명물 호떡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또 먹는거에는 눈이 번뜩해서 > _<


서방은 냉면집에 줄 세워놓고

저는 삼보당호떡을 사려고 줄을 섰지요 ㅋㅋㅋ




저번에 왔을때도


사람들 줄이 너무 길어서- _ㅜ

담에 사먹자..하고 뒤돌아섰던 삼보당 호떡집~!


오늘은 반드시 먹어보리다 !




삼보당 호떡은

인사동 명물 호떡집으로


다음번에 인사동 가게되면

삼보당호떡 본점으로

꼭 가봐야겠어요~~ㅎㅎ




삼보당 호떡의 메뉴와 금액이에요~


메뉴는 단 3개 !


호떡과 풀빵 그리고 식혜가 있어요~


호떡은 1500원, 풀빵은 8개에 2000원, 식혜는 한컵에 2000원


가격도 착하지유~^^




너무도 달달해보이는

풀빵이에요~


요것도 먹고싶었지만..

참았지요ㅠ ㅜ




요건 시원한 식혜에요~


사람들이 호떡이랑 식혜를

주로 많이 사가시더라구용~


담번에 먹어봐야지!




옆에서는 직원분들께서

열심히 호떡을 만들고 계셨어요..


얼마나 더우실까;;




너무도 먹음직스런 삼보당 호떡이에요~


배고픈 지금..

3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서방꺼랑 제꺼

1개씩 샀답니다~


결제는 현금, 카드 둘다 가능했어요~




많이 뜨겁기에..


좀 식혔다가 먹어줘야겠습니다. ㅎㅎㅎㅎ




호떡은 쫀득쫀득하고~

설탕이 녹아들어서 너무 달콤했어요~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맛 ㅜㅜㅜ


역시 롯데월드몰의 먹거리 맛집일만 했답니다. ㅎㅎㅎ



또 먹고싶은 달달함..


호떡은 역시 사랑입니다..♡




* 잠실 롯데월드몰 먹거리 삼보당호떡 위치입니다. (롯데월드몰 5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