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끼 고고싱

반응형

-


가끔 떡볶이나 즉석떡볶이가

무진장 땡길때가 있죠 ㅎㅎ


퇴근하구서 밥을 주로 먹긴하지만ㅋㅋ

요날은 떡볶이가 너무도 땡겼기에~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서방만나서~


생긴지 얼마안되보이는?

무한리필 즉석떡볶이집 두끼로 향했답니다!


두끼는 체인지점으로 다른지역꺼는 본적이 있었는데~

구디역에 생기다니 호우! ㅎㅎ


떡볶이가 무한리필이라니이~~


역시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 _<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출구로 나오면

정면 만두집 2층에

두끼 간판을 보실 수 있어요~




두끼 메뉴에요~


일반 성인은 1인당 7,900원이에요ㅎ


부담없는 가격이네요~

뽕 지대루 뽑아야조잉~


학생분들도 많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냄비에 육수를 부어주시더라구요


요기에 내맘대로~ 만드는 즉석떡볶이!




따로 덜어먹을 수 있는

그릇도 받았구요!




즉석떡볶이에는 절대적으로 빠지지않는

바로 라면!!


라면도 너구리부터 무파마 짜빠게티까지

종류가 많더라구요~




제가 오뎅을 넘나 좋아하는지라ㅋㅋ

눈이 계속 갔던 오뎅!


국물이 진짜 괜찮았어요 ㅋㅋ




이쪽은 떡사리부터

버섯, 채소, 순대, 해물, 계란 등등

셀프로 골라가는 메뉴!




사람들이 워낙 많다보니ㅎㅎ

재료들이 금방 바닥나는..


그래도 재료가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주는걸 보니 믿음이 가더라구용ㅎㅎ




해물과 제가 좋아하는 계란두~




떡사리랑 면사리 종류가 엄청나죠?

눈이 휘둥그레 ㅇ. ㅇ !!




소세지와 버섯, 그리고 순대도 있었구여~




각종 채소와 유부도 골고루~




벽면에 요렇게~ 친절하게 ㅎㅎ

어떤 메뉴가 있는지 표시가 되어있어요~




쫄면사리, 우동사리 골고루 있으니

라면보다 쫄면파시라면 쫄면 적극추천ㅋㅋ




즉석떡볶이 국물은

요기에 있는 소스로 국물맛을 낼 수 있어요~


매콤한거 좋아하시거나

달콤한거 좋아하시거나


소스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




김말이, 만두, 고구마, 오징어튀김까지

튀김종류도 많았어요




나만의 두끼레시피를 참고하셔도 좋겠죠?ㅎㅎ




음료수도 무한리필 가능하구요!




저는 환타를 좋아한답니다~ 흐흐!




두끼는 에코매장을 꿈꿉니다.

음식남기면 환경부담금 천원이래요!


남기지말구 먹을만치만 담도록해요~~




제가 좋아하는 쫄깃한 오뎅! ^^




김말이와 야끼만두 고구마, 오징어튀김까지

골고루 담아왔어요~


요건 그냥 먹어두 되구

떡볶이에 푹~ 넣어서 먹어두 맛나요~




저희는 좀 매콤한 소스로 가져왔어요~




육수국물에 가져온 소스를 풀고

라면사리와 각종 재료들을 투하시켜줍니다




우워~~


냄비가 넘칠 것 같아요..ㅋㅋㅋㅋ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듯이.... 하하;




보글보글 끓여줍니당~


빨리 입속으로 넣고싶은 마음뿐 ㅜ_ ㅜ!




순대와 튀김까지 넣어주면

금상첨화 ~


쫄이다보니 제대로된 즉석떡볶이의 모습을 갖추었죠?ㅎㅎ




요렇게 ~

골고루 그릇에 담아서 호로록! 먹으시면 되요~


무한리필이래서 좋아했지만

한번만 먹은것은 함정 ㅋㅋㅋㅋ



저희가 고른 재료로

직접 즉석떡볶이를 만들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것도 같고? 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다음에 떡볶이 땡길 때

또 갈꺼에요 >_< 뀨 ~




* 구로디지털단지역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끼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