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경기광주 닭강정 맛집 :: 매콤달콤한 가마로강정 냠냠~

반응형

-



입맛이 없을 때

여러가지가 생각나기도 하는데

 

닭강정이 진짜 먹고싶을 때 있잖아요?

 


닭강정은 속초가서나 한번씩 먹어보는거 빼곤

잘 안사먹었는데~

 

얼마전에 경기 광주 집근처 이마트를 가려고 보니

1층에 가마로강정이 있더라구요~

 

가마로강정은 한번 먹어봤는데

금액도 착하고 너무 맛있었던지라

 

엄마랑 같이 먹을려구 사갔죠~ㅎ





경기도 광주 이마트 입구로 들어서면

왼편으로 조그맣게

가마로강정을 찾을 수 있어용~




제가 갔을때는 거의 마감시간이여서

만들어져있는 닭강정을 살 수 있었거든요~


보통 피크시간대에 가시면

그 자리에서 양념해서

마구마구 섞어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마감은 보통 9시?쯤 하는 것 같은데

남는거에 따라서 마감시간이 다르겠죠?




가마로강정은 말그대로

가마솥을 고집해서 만든다고 하죠~

 

실제로 옆에서 만드는거 보면

가마솥 같은데다가 닭강정을 막 볶더라구요

 

맛은 매콤한맛이랑 달콤한맛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매콤한맛이 맛있어요ㅎㅎ

 

금액은 2천원, 6천원, 만 1천원 해서 살 수 있구요!




엄마랑 저는 밥을 먹었던지라..

간단히 입가심(?)으로?ㅋㅋㅋ


6천원짜리 매콤한맛으로 포장을 해왔지용..




보는거와 다르게

결코 적지않은 양이랍니다ㅎㅎ

 

떡도 들어있고~


먹을수록 입맛을 땡겨주드라구요 ㅠㅜ 

또 먹고싶다..


담에는 맥주와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다! >_ <


 

 

* 경기 광주 이마트 1층 가마로강정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