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수유 419탑 맛집 :: 냉면이 맛있는 오장동 함흥냉면 오장면옥

반응형

-



수유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이 저녁시간이 되었길래

차끌고 이리저리 방황 좀 하다가ㅎㅎ

 

서방이 419탑 거리로 한번 가보자구 하더라구요~

 

전에 저녁 밥먹구서

419 카페거리에서 차한잔 했었거든요~

 


요새 너무 덥기도 해서ㅜㅜ

시원한게 땡기기도하구~

 

검색해보니까 백숙이랑 쌈밥집이랑

다양한 음식점이 검색되긴 했는데

 

들어가는 입구쪽에 냉면집이 있더라구요~

 

보니까 수유동 419탑에서

냉면맛집이라구 하더군요 +_+

 

차들도 꽉꽉 차있어서

다른곳에 주차를 하고~


오장동 함흥냉면 집인 오장면옥으로

들어가봤습니다~!




419거리 삼거리 들어가다보면

오른쪽에 오장동 함흥냉면 오장면옥이 보입니다~

 

냉면전문인데 석쇠불고기랑 갈비찜 등등

많이 팔더라구요.




오장면옥의 메뉴에요~


저희는 회냉면이랑 물냉면

그리고 왕만두를 주문했어요ㅎㅎ


석쇠불고기도 시키고 싶었지만

남길까봐서 자제했네요 ㅋㅋㅋ


왕갈비찜도 다른 테이블에서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고기육수 국물을 두잔 주셨는데

칼칼하고 담백하더라구여 >_<

 

계속 마실 수 있을듯한, 

얼큰함~




소금, 설탕, 후추가 테이블에 준비되어있구여~

기호에 따라 넣어서 드시면 좋죠




갈비찜이랑 갈비탕도

많이 드시러 오시나봐요~


하나는 갈비탕으로 시켜볼껄 그랬네요ㅋ.ㅋ






물은 셀프구요~

메뉴 등등 내부 모습을 찍어봤습니당.ㅎ




오장면옥의 역사라고 해야할까요?


오장동 함흥냉면에 관한

글귀가 적혀있네요




무생채도 새콤~하니 맛나요

 

만두랑 같이 먹어도 좋구

냉면에도 넣어먹음 좋져






왕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직접 만든 맛..

엄마가 해준 만두맛이랑 비슷하더라구요~


왕만두는 5개를 주시더군요!




만두속까지 꽉차있는거 보이져?

육즙도 막 나오더라는~ㅎㅎㅎ




회냉면이 나왔어요~

 

보는거와 다르게 많이 맵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딱 좋더라구여~

 

제가 매운거를 잘 못먹어서,,ㅎㅎ

 

회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구요~




물냉면 비주얼이 끝내줍니다..ㅎㅎ

 

서방입맛이 좀 까다로운편인데,

아~ 좋다고 하면서 쉬지않고 먹던 모습 ㅋ_ㅋ

 

딴데가서도 이렇게 잘 먹음 좋겠습니다만;;ㅋㅋ

 

저도 한번 먹어보니까

시원하고 육수맛이 넘 맛나더라는 ^^




식초는 안넣어서 먹어도 될 것 같네여!




좀 더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당~

 

사진만 봐도 침샘을 마구마구 자극하는 ㅋㅋㅋ




이렇게 준비되었던 메뉴가~




이렇게 싹싹~

깨끗하게 먹었습니당.ㅋㅋ




벽면에 보니까

연예인분들도 왔다가셨는지~


싸인이 보였어요 ㅎㅎ




담에는 갈비탕이나 갈비찜 먹으러도

한번 가보고 싶네여..ㅎㅎ

 

아쉬웠던 부분은 따로 없었던 것 같아요

 

안쪽으로 주차하러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불편하다는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 419탑 냉면맛집 오장면옥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