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세종문화회관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라피아짜에서 점심♡

반응형

-



비가 한껏 쏟아지고 나니

그 덥던 여름이 언제였냐는듯이.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였던지라

가을이 빨리오길 다들 기다리지 않으셨을까 싶어요. ㅎㅎ



오늘은 날씨도 시원시원하고~

구름도 너무 이뻤던 하늘을 보니

나들이를 가고 싶어서


서방한테 애교를 좀 부려서 광화문광장 거리로

나들이를 갔었죠~


역시나 날씨가 좋았대서그런가~

사람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일단 점심을 먹구 움직이기로 해서


세종문화회관맛집이랑 광화문맛집으로

검색을 해보니까 이곳저곳 많이 나오긴 했는데


오늘따라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ㅋㅋㅋ

광화문파스타집을 찾아봤죠!



그래서 찾은곳이 광화문 라피아짜 인데요~


분위기도 너무 좋구~

소개팅을 하시는분들도 몇분 계신걸 보니..


소개팅장소로도 좋았던 곳 같았어요^^




이곳이 광화문 라피아짜 입구인데~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에 있답니다. ^^




세종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구서

옆에 세종문화회관이 따악~ 보이구요!




광화문 아띠 전문식당가로 향했습니당~




예술이 있는 외식공간

광화문 아띠..




지하 1층으로 안내해주는 간판이 있구요~




입구를 보니

저희가 갈 라피아짜의 런치뷔페 변경안내판도 보이더라구요.




지하 1층에는 라피아짜뿐만아니라

여러 음식점들이 있었어요.

 



음식점으로 가는길에 보면

이렇게 웅장한 거북선도 보실 수 있답니다^^




걷다보면

광화문 아띠 표시를 보실 수 있구요~




지하 1층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라피아짜를 찾으실 수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으니

부드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벽면에 걸려져있는 액자도 찍어봤구용.ㅎㅎ




세팅된 사진~




자리에 앉으니 물을 바로 주시궁~




메뉴판과 함께

빵을 기본으로 주셨구용~


소스가 새콤새콤^^




라피아짜는 전복파스타가 맛있다는 글을 보구와서

일단 라피아짜 전복파스타 찜꽁~


라피아짜 메뉴판부터 확인해볼까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라피아짜 전복파스타와 엔초비 파스타


그리고 피자도 먹고싶어서ㅋㅋ

마르게리타 피자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빵은 요렇게 소스를 발라서 먹음

더욱 새콤하니 맛나용~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어요!


와우~ 

비쥬얼과 향기가 끝내줍니당+ ㅁ+




왼쪽이 라피아짜 전복파스타구요

오른쪽이 엔초비 파스타랍니다~




전복파스타 핵존맛ㅜㅜ


도톰한 전복이 들어가있는데


씹는맛도 너무 좋고~

파스타랑 전복이 이렇게 어울릴줄이야~




요건 엔초비 파스타에요~


엔초비가 들어가있어서

전복파스타보다는 약간 더 찐한맛?


요것도 제스타일 >_ <




피클도 두툼하게 되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라피아짜 전복파스타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ㅎㅎ


파스타면도 쫄깃쫄깃했구요


전복 크기도 크쥬??




마르게리타 피자도 나왔어요~


위에 방울토마도가 올라가져있구,

화덕에서 구운건지 바삭하기도 하면서

촉촉하기까지~


둘이서 .. 이 많은것을 ..

거뜬히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한조각만 먹기엔 아쉬웠기에


배가 차온걸 느꼈지만!!

더욱 가득하게 채웠습니다 ㅋㅋㅋ




이대로 가면 아쉽죠??


파스타랑 피자를 먹었으니

후식을 먹어줘야하는 센스 !!!




후식으로는 티라미슈가 있길래


제가 또 달달한거를 무지허게 좋아하는지라

시켜보았죠 !!ㅎㅎ




크하....


티라미슈의 이 촉촉함이 보이시나요ㅠㅜ

사진올리면서도 또 침이 고여옵니다..




입안에 넣자마자 바로 녹아버리는

티라미슈의 맛...


라피아짜 티라미슈도 진짜 추천드릴께요+ ㅁ+


티라미슈 아래에는

촉촉한 커피맛이 함께ㅎㅎ




언제 메뉴가 나왔냐는듯..

스피드로 티라미슈를 흡입해줬네요...


서방두 티라미슈를 잘 안먹는 것 같았는데

요기선 엄청나게 잘먹더라구용ㅋㅋ




라피아짜 입구쪽에는

대기자를 위해서 잡지도 있네요~




기다림이 지루할 수 있는

손님들을 위한 배려함까지 보여지는군용.. ^^




라피아짜에서 식사를 하구나면

그 영수증으로 세종로 공영주차장 주차권도 주시니까

주차하신분들은 주차권도 꼬옥~ 챙기세용^^



오랜만에 분위기좋은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이랑 함께 먹으니ㅎㅎ


더 기분이 좋았네요~ ^^





가을하늘이 이쁜 광화문광장의 모습도 한컷...




모두의 블로그



* 세종문화회관맛집 광화문 라피아짜 위치입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81-3

02-733-3274



반응형